이제 곧 봄철도 다녀오고 이사하는 분들도 늘어나는 추세죠^^ 


그럴때마다 집들이를 하게 되는데..흔한 집들이 선물보다는 뭔가 센스있고 특별한 선물을 하게되면 받는 당사자도 그렇고 주는 입장에서도 뿌듯한 기분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집들이 선물이 바로 '캔들워머 램프'입니다^^ 



이 램프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분들이라면 생소할지도 모르지만..평소에 캔들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상당히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얼마전에 소이캔들 만들기에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는데..바로 그런 캔들을 심지에 불을 붙이는 것이 아니라..전기열의 힘으로 녹인다는 사실이에요~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1


이건 얼마전에 구매했던 국산 소이캔들(라일락향)이에요~ 이 캔들을 직접..'캔들워머 램프'에 올려놓고 어떻게 작동이 되는지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2


이 캔들을 테스트용으로 사용한 이유는 유리가 깨져서 였죠~ 유리테이프를 붙여놓은 상태에요~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3


그리고 원래는 우드 심지에 불을 붙여서 사용하는 캔들입니다..원래 '캔들워머 램프'전용 캔들은 따로 있어요^^ 심지만 있을뿐 같은 캔들이기 때문에 사용하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죠.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4


이제 '캔들워머 램프'를 본격적으로 개봉해보았답니다^^ 


박스 곁면에 있는 것처럼...캔들워머는 저렇게 생겼답니다~ 미국의 양키캔들에서 개발한 제품인데..중국OEM제품을 '아로마무역'이라는 곳에서 공식 수입하고 있죠. 


'캔들워머 램프'의 종류는 허리케인 빈티지, 허리케인 카퍼, 허리케인 브론즈, 오로라 브론즈, 컨템포 빈티지..이렇게 총 5가지가 있어요~ 그 중에서 저희가 구매한 모델은 허리케인 빈티지(빈티지 브래스) 입니다.. 


설명서에 보면 '캔들워머 램프' 조립순서도 나와있는데..허리케인 모델은 이미 조립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전혀 해당사항이 없구요~ 그냥 전구를 끼우고 전원만 연결해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5


'캔들워머 램프'를 감싸고 있던 스티로폼 바로 옆에 조그만 종이상자가 있는데요..그 안에 할로겐 전구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이 전구가 캔들에 열을 가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죠.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6


스티로폼안에 들어있던 캔들워머 램프 '허리케인 빈티지'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7


곁모양이 엔틱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 강했던 첫인상^^ 사용하지 않을때는 그냥 테이블위에 올려두거나 걸어놔도 인테리어 소품용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 강추!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8


전원코드 중간에는 이렇게 생긴 ON,OFF 스위치가 붙어있습니다~ 없으면 상당히 불편하겠죠?^^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9


캔들워머 램프 머리 안쪽부분...할로겐 전구를 꽂을 수 있는 소켓이 보이네요..저기 보이는 두개의 큰 구멍에 끼워서 시계방향으로 돌려주면 전구가 아주 간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10


캔들워머 전용 할로겐 전구인데요..별로로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11


캔들워머 램프를 사용하기 전에..이렇게 전구를 연결해주고 전원코드를 연결해서 켜지는지 확인해줘야 겠죠^^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12


그런데 이 캔들워머 캠프는 사이즈가 대,중 사이즈가 있다고 하는데요.. 


큰 사이즈가  W15 X D15 X H33cm인데 저희가 구매한건 그것보다 높이가 조금 작은 28cm더라구요..아마 이게 '중'사이즈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캔들워머에 사용한 캔드를 구매할때는 그 높이를 확인해보고 구매해야 할듯~ 사진속에 보이는 소이캔들의 높이는 약 10cm였습니다.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13


저희집 안방 바로 옆 테이블에 올려놓은 캔들워머 램프~ 


스위치를 켜면 저렇게 환한 빛이 켜지고 되는데.. 3~4분 후부터 캔들의 표면이 녹기 시작하고 발향이 됩니다. 약 30분정도 지나면 캔들 표면 전체가 거의 완전히 물처럼 녹는다고 하네요^^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14


그런데..수 차례 반복해서 캔들을 녹이는 경우..4-5회 정도 사용하면 캔들속의 오일 향이 다 사라져서 더 이상 발향이 안될 가능성이 높아요~ 


그래서 전원을 끄고 녹은 촛농을 빈 용기에 따라 버리고 다시 점등하면 밑 부분에 녹지 않은 왁스 층이 녹아 새롭게 발향을 시작한다고 합니다..이것이 '캔들워머 램프'를 사용하는 효과적인 팁이라고 하는군요^^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15


할로겐 전구의 열기에 의해..서서히 녹아가고 있는 소이캔들의 표면~


집들이선물 '캔들워머 램프'16


이렇게 인테리어 효과로도 매력 만점인 아이템이죠^^ 방안에 잡냄새도 없애주고 좋은 향도 맡게 해주고~~ 그래서 집들이선물용으로 '캔들워머 램프'를 강추하고 싶네요. 


참고로 파라핀 왁스를 사용한 캔들보다는 소이왁스 등의 천연재료를 사용한 캔들을 사용하는 것이 머리도 아프지 않고 향기도 좋습니다.

 

소이캔들만들기 재료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해요~선물용으로 굿!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