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얼마전까지 '가게 셀프 인테리어' 관련 글을 여러번 올렸던 적이 있습니다. 그렇게 고생해서 완성한 아기자기하고 예쁜 창원 소품카페가 현재 영업중이라는 소식을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물론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소품소개는 자주 하고 있지만요^^ 이전한 곳의 주소는 창원시 반지동 66-6 입니다. 

 

기존에 있던 곳에서 400m정도의 거리에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일전에 이전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보셨다면 어디로 이사를 갔는지 당연히 아실꺼에요.

 

창원 반지동 소품샵(로렌네소품가게)은 곧 이전합니다^^ 라는 글 내용중에 지도까지 나와있으니까 본인이 '길치'라고 생각되시는 분은 꼭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되실듯 ㅎㅎㅎ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1

 

지난 7월달이었죠. 거의 한달 동안 둘이서 고생하면서 공사한 보람이 느껴지는 로렌네 소품가게의 입구입니다. 

 

평소에는 저렇게 화분 3~4개를 바깥쪽으로 빼두는 편이에요. 매장 오픈이후 소품 판매는 8월부터 시작했었는데요.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로 정식으로 오픈한지는 며칠 되지 않았답니다^^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2

 

'로렌네 소품가게' 오프라인 매장이 위치한 곳은 햇볕이 잘 들지 않는 방향이라서 낮에도 내부에 조명을 켜두기도 합니다. 하지만 낮과 밤의 분위기는 확실히 달라져요..역시 예쁜 조명들이 많아서 그런지도 몰라요.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3

 

소품은 많지만 너무 이곳 저곳 진열을 해두면 보기 싫고 찾기도 어렵고..게다가 집중이 안되는 경향이 있어서 되도록이면 보기 좋도록 최대한 여유있게 진열해둔 상태에요~

 

저기 로렌이 있는 곳이.. 유일하게 카페 내부에서 음료를 앉아서 마실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4~5명 정도는 앉을 수 있지만 그외 좌석은 부족해서 테이크 아웃 위주로 운영되고 있어요.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4

 

밀키스톡머그와 예쁜 '부엉이 종' 귀엽죠?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5

 

가게 내부로 들어서는 순간 많이 만지작거리게 되는 다양한 소품들^^ 단순하고 예쁜 소품도 있지만 실용적인 생활용품들도 많아요~ 그래서 여자분들이 너무 좋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6

 

예쁘게 페인트칠 했던 화장실문..기존의 문색깔을 바꾸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그런데 물론 아기자기한 매력은 있지만..기존에 있는 가게보다 공간이 많이 작아져서, 소품들을 하나하나 보기좋게 펼쳐서 진열하기가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조만간 다시 정리할 계획에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7

 

현관문에 들어서면 오른쪽 보이는 장식장..부엌에 두면 키친장으로도 사용가능 해요~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이 정말 많죠? 간혹..가게에 있는 화분들을 보고..이것도 파는 거냐고 물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생화는 당연히 꽃집에서 구매하셔야 해요 ㅎㅎ 여기는 '소품'가게 및 카페니까요.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8

 

두개로 나뉘어진 공간 중에 안쪽에 있는 공간에는 장식장이 두개 있습니다. 

 

역시 다양한 소품과 예쁜 그릇들이 진열되어 있구요..오른쪽에 보이는 사다리는 2층으로 올라는 통로인데..2층은 외부인이 올라가면 안되구요. 소품과 포장박스 등을 쌓아두는 곳으로 활용중입니다.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9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의 오프라인 매장 계산대 위에는 얼마전에 친척분이 선물로 가져오신 예쁜 화분이 2개 올려져 있습니다. 뒷편으로는 로렌의 주방 및 작업 공간이죠^^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10

 

마치..'바'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계산대.. 그 아래쪽에도 예쁜 컵과 소품들이 많아요^^ 

 

저기 왼쪽에 보이는 아이폰 도킹 오디오에선 항상 듣기 좋은 음악이 흘러나오기 때문에..소품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여유를 즐기기에 괜찮은 공간입니다.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11

 

로렌이 일하는 공간 옆에 있는 올드 스타일의 로터리 전화기^^ 소품관련 문의 전화는 055-273-9708 입니다~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12

 

전에 있던 가게에서 썼던 '입식 안내문'도 바깥쪽에 세워두었구요. 그 위에 조명등을 설치해서 지나가던 사람들의 관심을 유도했어요^^확실히 예전보다 손님들이 많이 찾아와 주신다는 느낌이 듭니다. 

 

카페이긴 하지만 원래 소품을 파는 가게라서 내부공간이 협소하다는 이야기와 함께..음료는 테이크아웃시 500원 할인..그리고 비가 오는 날에는 1,000원 할인되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13

 

처음에 계획했던대로 바깥쪽 테라스에 테이블을 올려보았습니다. 

 

항상 비어있던 저 공간을 어떻게 사용할까? 고민했었는데 나름대로 잘어울리는 것 같네요. 키큰 행복나무까지 밖으로 빼내니까 내부가 훨씬 넓어진 느낌^^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14

 

이곳의 상호와 쇼핑몰 명은 '로렌네 소품가게'로 동일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위에 설치되어 있는 간판명은 조금 다릅니다 'LAUREN'이라고 되어 있어요. 

 

멀리서 봤을때 간판이 너무 작아보인다는 분도 계시던데..너무 커다란 간판들 보다는 오히려 아기자기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아기자기한 창원 소품카페 '로렌네 소품가게'가 이전 오픈했어요15

 

 

위 사진처럼..로렌네 소품가게의 상징인 귀여운 '부엉이' 간판이 밤마다 환하게 켜지며, 맛있는 커피와 소품친구들과 함께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위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앉을 공간이 없을 수도 있으니까 되도록이면 테이크 아웃을 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창원시 반지동에 위치하고 있는 '로렌네 소품가게' 오프라인 매장은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하구요 토,일요일에는 프리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혹 다른 일이 있는 경우에는 입구에 안내문을 붙여두고 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연락을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