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화장품도 여자화장품 만큼이나 비싼 브랜드가 꽤 많죠. 일전에 비오템을 비롯해서 클라린스,크리니크 등의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이것 저것 다 써보니까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요즘은 국산화장품도 워낙 잘 만들어지기 때문에..가격적인 면을 따져본다면 절대 나쁘지 않은 선택이에요. 

 

몇달전쯤에 이민호가 광고중인 포레스트 포맨 제품 가운데 '올인원 크림'을 구매했었던 적이 있는데..샘플로 스킨과 로션을 주더라구요. 

 

그 이후 몇개월 써봤더니, 향과 느낌이 좋아서 비싼 화장품 브랜드를 선택할 필요를 못느끼겠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본제품을 구매했었죠.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생각이니까 참고만 하세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1

 

제가 마트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모이스처 2종세트입니다. 4만원 정도의 가격에 구매했구요. 회원등급에 따라서 할인을 받을 수도 있죠. 

 

케이스에 적혀있는 바와 같이 제주도의 '피톤치드'와 '그린 콤플레스'가 피부의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촉촉하게 유수분 밸런싱을 맞춰주는 효과가 있다네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2

 

케이스를 열어보면 위와 같이 3가지 종류의 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중에서 두가지는 본제품이구요..하나는 증정용입니다. 3가지 모두 써봤던 제품이라서 큰 기대감이나 그런건 없었구요^^

 

숲이란 뜻의 '포레스트'는 제주도의 곶자왈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천연림(곶)+자갈(자왈)의 제주도 방언으로 원시림, 환상숲 같은 곶자왈은 사계절 푸르기 때문에 청정한 제주를 지켜주는 허파같은 곳이죠.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의 3%가 곶자왈 생태계 보존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향의 릴렉싱 효과!

 

'피톤치드'란 식물이 외부로 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물질인데, 리프레쉬와 릴렉싱의 효과가 있어서 스트레스, 흡연 및 음주로 지친 남자의 피부에 활력을 준다고 알려져 있죠.

 

제주도의 그린 콤플렉스(제주 녹차, 감귤, 백년초, 동백잎, 난)가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고 5-free system(무합성색소, 무광물성 오일, 무동물성원료, 무인공향, 무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이 적용 되었습니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3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모이스처 스킨(180ml)입니다. 녹차와 삼나무잎, 백년초열매, 귤껍질 등 에서 추출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4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모이스처&안티링클 멀티 로션(120ml)에요. '안티링클'이라는 말처럼..주름을 예방하고, 건조함을 케어하는 촉촉한 에센스 타입의 로션입니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5

 

그리고 증정용으로 포함되어 있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울트라 올인원 크림(30ml)입니다. 

 

평소에 얼굴 피부가 건조한 남자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강력한 수분크림이에요. 듬뿍 발라주면 하루 종일 각질이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죠^^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6

 

로션 본제품의 경우 배출구에 끼어있는 캡을 제거하고 펌핑해서 사용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의 사용순서는 '모이스처 스킨'-> '모이스처&안티링클 멀티 로션'-> '울트라 올인원 크림'의 순서에요. 

 

이 남자 화장품은 제조일로부터 30개월..개봉 후에는 1년내에 최적의 상태로 사용이 가능해요. 용량을 보아하니 최소한 2~3개월은 충분히 사용가능 할듯 합니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7

 

뚜껑을 열어본 스킨입니다. 위에 있는 은박지를 떼어내서 바로 사용하면 됩니다. 그런데 사용할 때 양조절에 실패하지 않도록 조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구멍으로 많이 흘러나오거든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8

 

30ml라서 꽤 작은 팩에 들어있던 올인원 크림.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9

 

예전에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크림을 구매했을 때 받았던 모이스처&안티링클 멀티 로션의 샘플입니다. 용량은 15ml..같은 용량의 스킨도 있었지만 이미 다 써버렸고 로션만 조금 남아있습니다. 

 

단점은 펌핑 구조가 아니라서 로션을 덜어서 사용하기가 조금 힘들더군요. 뒤집어서 여러번 손바닥에 털어줘야지 겨우 나오거든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직접 사용해봤더니10

 

이게 바로 지금도 사용중인 울트라 올인원 크림입니다. 용량이 100ml니까 증정용으로 받은 녀석의 3배이상의 용량이에요. 

 

아모레퍼시픽에서 제조한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은 현재 3가지 종류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피톤치드 제품 이외에도 녹차,올리브 제품이 따로 있죠. 개인적으로는 피톤치드 제품이 제일 무난해서 선택했어요.

 

사우나에 가보면 흔히 접할 수 있는 아저씨의 향기가 전혀 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래서 나이에 상관없이 괜찮을 것 같네요. 

"forest is for rest" 라는 센스넘치는 문구처럼..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은 지쳐있는 남자들의 피부에 휴식과 활력을 제공해주는 상괘한 느낌의 화장품인듯^^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