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TV홈쇼핑을 보면 건강식품 마케팅을 많이 하는데.. 유행처럼 번지는 시기가 있는가보다.

 

몇년전에 유행했던 제품이 몇년후에 다시 유행하기도 하고 ㅎㅎ 역시 트렌드는 돌고 도는 모양이다. 유기농 카카오닙스의 경우도 그 중 하나다.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언제나 계속되기 때문에 '유기농' 제품에 유독 관심을 많이 갖는 듯하다.

 

얼마전에 어머니가 카카오닙스를 드시는 모습을 접하고 우리도 집에서 먹어보려고 한통 구매했다.

 

유기농 카카오닙스의 맛과 효능,먹는 방법 그리고 부작용은?1

우리가 인터넷으로 구매한 유기농 카카오닙스는 'GNM라이프 자연의 품격'이라는 회사에서 판매중이다. (배송료를 포함하면 약 17,000원정도의 가격)

 

유기농 카카오닙스의 맛과 효능,먹는 방법 그리고 부작용은?2

용기 옆에 적힌 내용을 상세히 읽어보면 원재료는 미국이지만 '소분'처리는 국내 업체가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즉, 원료는 수입하고 가공과 포장은 국내에서 한다는 이야기~

 

유기농 카카오닙스의 맛과 효능,먹는 방법 그리고 부작용은?3

유기농 카카오닙스 한통은 250g이다. 페루산도 있는데..우리가 구매한건 미국산 100%의 카카오빈이다. 하루 권장 섭취량은 3~5g정도..

 

카카오닙스에는 카페인 성분도 있어서 과다 섭취하면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다. (위에도 섭취시 주의사항이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유기농 카카오닙스의 맛과 효능,먹는 방법 그리고 부작용은?

 

 

먹는 방법은 그냥 씹어먹어도 되고, 찬물이나 뜨거운물에 우려내서 차로 마셔도 된다. 아이스크림, 요거트에 뿌려먹거나 시리얼과 함께 먹는 방법도 있다.

 

유기농 카카오닙스의 맛과 효능,먹는 방법 그리고 부작용은?4

뚜껑을 개봉하면 흰색의 밀봉지가 덮여있다.

 

유니농 카카오닙스는 '코셔(KOSHER)'라는 엄격한 인증을 거쳐야 판매할 수 있다.

 

(코셔는 유태인 율법에 따른 청결식품 인증제도라고 하는데.. 168개에 달하는 조항에 만족해야하고, 인증유효기간은 1년이라서 매년 인증을 받아야함.)

 

유기농 카카오닙스의 맛과 효능,먹는 방법 그리고 부작용은?5

유니농 카카오닙스를 완전 개봉한 모습이다. 초콜릿의 기분좋은 냄새가 코를 자극한다^^

 

카카오닙스는 카카오 열매속의 콩을 첨가물 없이 건조한 다음, 껍질을 제거해서 부순 천연식품이다.

 

초콜릿의 주재료가 바로 '카카오' 열매인데 오래전에 중앙 아메리카에서는 화페로 유통될 정도로 귀한 열매였고 신분이 높은 사람들만 먹었던 고급식품이었다고 한다.

1753년 유럽에서는 카카오가 '신들의 음식'을 의미하는 '테오브로마 카카오'라는 학명까지 붙음.

 

유기농 카카오닙스의 맛과 효능,먹는 방법 그리고 부작용은?6

손바닥에 올려놓은 유기농 카카오닙스~ 그냥 씹어서 먹어보니...향기와는 전혀 다른 맛이다 ㅎㅎ 단맛이 거의 없기에 씁다. 그래서 한꺼번에 많이 먹으려면 부담스럽다 ㅋㅋ

 

건강에 좋다는 유기농 카카오닙스의 효능을 몇가지만 알아보면 아래와 같다.

 

1. 비타민, 미네랄, 칼슘, 아연, 페닐에틸아민, 단백질 뿐만아니라, 폴리테놀(카테킨) 성분이 풍부하다. (녹차의 200배) ,식이섬유는 마늘의 4배, 양파의 2.4배다.

2. 활성산소를 억제(항산화 효과)해주고 장기적으로는 노화방지 체내 기름을 잡아주는 효과가 크다.

3. 혈당을 조절해주며 혈액순환 개선, 스트레스 해소, 체지방 축적 억제.. 그리고 동맥경화나 심장혈관 질환의 예방, 고혈압, 치매 예방 등의 효능도 있다.

✅샹달프 티(오리지널 그린티) 우러내기

 

샹달프 티(오리지널 그린티) 우러내기

'샹달프'라는 이름은 딸기잼이나 블루베리잼을 사용할 때 처음 접했던 것 같은데..1회용 티백은 이번에 처음 접해본 것 같다. 원래 샹달프라는 프랑스 식품회사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것도 '잼

gong6587.tistory.com

✅르베네피크(le benefique) 진짜 유기농허브차의 위엄

 

르베네피크(le benefique) 진짜 유기농허브차의 위엄

평소에 커피대신 허브차(tea)를 즐겨 마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얼마전에 정말 신기하고 특별한 허브차를 발견했습니다. 로렌이 지인의 소개로 구매했는데, 아직 이렇게 생긴 유기농허브차가

gong6587.tistory.com

✅코스트코 코코넛 워터(커클랜드 유니농)맛이

 

코스트코 코코넛 워터(커클랜드 유니농)맛이

지난번에 로렌이 마셨던 '펄로얄 코코넛 워터'는 단가가 조금 쎈 편이다. 그래서 다른 제품을 물색하던 중에, 부산 코스트코에서 조금 저렴한 제품(커클랜드 유니농) 발견하게 되었다. 불과 얼마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