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네이버 아이디를 만들려면 주민번호가 필수조건이었는데.. 요즘은 '휴대폰 번호'를 통한 인증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가입이 가능하다는 규정이 있더라.

 

네이버 아이디 개수를 늘리려는 사람들은 대부분 '블로그'를 여러개 만들어서 마케팅에 활용하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네이버 블로그는 티스토리와는 다르게..아이디 하나당 하나의 블로그만 운영가능함)


 

아이디를 생성하는 방법과 몇개까지 추가가 가능한지 알아보려면 네이버 고객센터의 '계정'에 관련된 사항을 꼼꼼히 읽어보면 도움이 된다.

 

네이버 아이디 개수 늘리는 방법1

네이버 첫페이지 대문에서 '로그인' 버튼 바로 밑을 보면 '회원가입'란이 보인다.

 

기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한 상태에서 새로운 아이디를 추가하는 것이 아니라.. 로그아웃을 한 다음, 완전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어야 한다.

 

네이버 아이디 개수 늘리는 방법2

네이버 고객센터에 나와있는 상세정보의 일부분이다.

 

반드시 '휴대폰 인증'으로만 가입이 되는데..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라도 가입을 위한 인증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동일 번호로 한 달에 한번만~ 최대 3개의 아이디만 가입 가능하다는 제한이 있다.

 

네이버 아이디 개수 늘리는 방법

 

 

네이버 아이디 개수 늘리는 방법3

다른 사이트도 마찬가지겠지만.. 네이버도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동의를 해야만 가입할 수 있다. '필수'가 아닌 '선택'이라고 표시된 사항이 전혀 필요없다면 체크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네이버 아이디 개수 늘리는 방법4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내가 원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그리고 실명과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해준다. 인증을 위한 휴대폰 번호를 통해서 인증번호 문자를 받으면.. 그 번호를 입력하고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네이버 아이디 개수 늘리는 방법5

네이버 아이디 생성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면 위와 같은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메시지는 이메일로도 전송되더라. 네이버 아이디 개수를 늘리려고 한다면 꼭 이글을 참고하시길^^

 

✅네이버 로그인 기록 보관기간, 확인방법

 

네이버 로그인 기록 보관기간, 확인방법

아주 당연한 이야기지만, 네이버 메일을 매일 확인하고 카페에도 자주 들락거린다면..그 만큼 네이버 로그인도 자주하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네이버에 가입한 이후 내가 네이버에 로그인했던

gong6587.tistory.com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베타)의 등장과 적용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베타)의 등장과 적용

웹마스터도구라고 하면 누구나 '구글'을 생각하기 마련인데요. 최근에 네이버에서도 웹마스터도구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티스토리와 같은 타블로그를 운영중인 분들의 고민은 국내

gong6587.tistory.com

✅네이버 검색 무더기 누락 해결방법

 

네이버 검색 무더기 누락 해결방법

최근 들어서 네이버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일이 잦았었는데요..또 이상한 일이 생겨서 문의를 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그 동안 포스팅했던 글의 거의 절반(?)넘게 무더기로 누락해서 네이버 검색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