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일반인의 '관심'을 받는 연예인들~ 누구나 한번쯤 방송이나 다양한 언론기사를 접하다가, 저 사람은 몇살일까? 궁금해서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으로 조회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예전과는 다르게 연예인들도 '나이'를 떳떳히 공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프로필을 조회하면 나이만 쏘옥~ 빠져있는 연예인들이 의외로 많다.

 

 

특히 꽤 유명한 '여자'연예인들이 그런 경우가 많은 편이다. 이유가 있겠지만, 우습게도 네이버나 다음에서 조회가 안되는 '나이'가 다른 곳에서는 다 나온다는 사실 ㅎㅎ

 

연예인 나이 조회? '위키백과'에 다 나온다1

예를 들기위해서, 자타공인하는 미남 배우 '장동건'을 네이버 검색창에 입력하고 검색해보았더니.. 헐~ '나이'가 보이지 않는다.

 

예전부터 나이가 몇살인지 이미 많이 알려져 있음에도 왜 검색이 안되도록 해둔 건지 모르겠다. 연예인 본인이 따로 요청했을지도..

 

연예인 나이 조회? '위키백과'에 다 나온다2

장동건과 같은 나이로 알려져 있는 '김민종'을 네이버 검색했더니 멀쩡하게 72년생이라고 나이가 공개되어 있다. 뭐지 ㅠㅠ 누구는 공개되어 있고 누구는 없고~

 

연예인 나이 조회? '위키백과'에 다 나온다3

얼마전에 송중기와 결혼을 발표한 여배우 '송혜교'의 경우는 어떨까? 네이버로 검색해보니 역시나 나이가 보이지 않는다~ 송혜교만 그런게 아니고 오래전부터 유명했던 여자 연예인 대다수가 그렇더라.

 

연예인 나이 조회? '위키백과'에 다 나온다4

네이버가 아닌 '다음'의 경우도 전혀 다르지 않다. 장동건을 검색해보면 역시 나이가 공개되어 있지 않더라.

 

연예인 나이 조회? '위키백과'에 다 나온다

 

 

연예인 나이 조회? '위키백과'에 다 나온다5

김민종을 검색해보면 네이버 검색과 결과가 똑같다~

 

연예인 나이 조회? '위키백과'에 다 나온다6

송혜교의 경우도 마찬가지~ 결국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연예인 나이 조회를 해보면 결과가 똑같다는 의미다. 나이가 공개된 연예인은 그대로 나오고.. 숨긴 연예인들은 안나오고.. 뭐 그렇다.

 

그런데 우습게도..'구글'에서 검색해보면 나이는 물론이고 오히려 더 상세한 프로필이 제공되고 있다. ㅎㅎ 구글의 경우, 인물검색은 모두 '위키백과'를 통해서 결과물을 보여준다.

 

연예인 나이 조회? '위키백과'에 다 나온다7

위키백과에서 검색된 '장동건'의 프로필... 김민종과 똑같은 1972년생이라고 분명하게 표시되어 있다. 이렇게 검색이 다 되는데도.. 왜? 네이버, 다음에서는 노출이 안되게 해둔건지 모르겠다.

 

연예인 나이 조회? '위키백과'에 다 나온다8

위키백과에서 검색된 '송혜교'의 프로필에도 생년월일이 명시되어 있다~ 위키백과의 인물검색 결과를 자세히보면 진짜 꼼꼼하고 상세하다. 네이버, 다음의 인물검색은 장난 수준 ㅠㅠ

 

연예인 나이 조회? '위키백과'에 다 나온다9

구글에서 특정 인물을 검색하면 위키백과 이외에도 '나무위키'도 검색결과를 제시해준다. 역시 연예인 나이가 정확히 공개되어 있다.

 

만약, 어떤 연예인의 나이를 검색했는데 나오지 않는다면 '위키백과'이나 '나무위키'로 검색해보시길 권장함!

 

✅세부 키워드 한꺼번에 검색, 구글 조회수 알아보기

 

세부 키워드 한꺼번에 검색, 구글 조회수 알아보기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키워드'에 대한 관심이 많다. 티스토리를 오래 운영하긴 했지만.. 여전히 키워드에 대해선 정확히 모르겠다~ 어떤 포털 사이트든 상관없이 조회수가 높은

gong6587.tistory.com

✅노래가사로 노래찾기(네이버,다음 뮤직 활용)

 

노래가사로 노래찾기(네이버,다음 뮤직 활용)

어렸을 적에 들었던 가요나 팝송들은 어른이 되어서도 그 멜로디와 가사의 일부가 기억에 남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어떨때는 학창시절에 즐겨들었던 노래들을 거의 틀리지 않고 기억하기

gong6587.tistory.com

✅키워드 조회수 비교하기(네이버검색광고,다음클릭스,구글애드워즈)

 

키워드 조회수 비교하기(네이버검색광고,다음클릭스,구글애드워즈)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자신의 블로그에 많은 방문자들이 찾아와주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던 초기만해도 정말 순수(?)한 마음에 방문자들이 찾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