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통신사 상품을 이용하다가 '올레 티비'로 갈아탄지도 어느덧 2년정도 지난 것 같다.

 

평소에는 기본 상품 이외에 다른 월정액 상품들을 전혀 안보는 편인데.. 가끔씩 올레 측에서 콘텐츠 무료 이용권을 발송하기도 하더라.


 

이렇게 받은 이용권은 등록후 1달 동안은 무료고, 그 이후에는 자동 결제된다. 이 포스팅은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에 대한 내용이다.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1

올레 티비의 전용 리모콘~ '홈'아이콘 버튼을 눌려보면...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2

위와 같은 메뉴가 나오는데~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관련 내역은 '쿠폰/포인트' 항목으로 들어가야 한다.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3

'쿠폰/포인트 조회' 화면이 나오면, 제일 밑의 콘텐츠 '이용권 구매/ 등록'을 누른다.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4

그러면 잠시후에 이용권 관련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중간쯤을 보면 '등록/사용내역'을 찾을 수 있다.

 

이 부분을 확인해 보면, 내가 언제 이용권을 등록했고? 현재도 사용중인지? 그 여부를 알 수 있다. (저기 내역에 보이는 '유효기간'은 콘텐츠 이용권을 '등록'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고 사용기간이 아님.)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은?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5

이번에는, 콘텐츠 이용권으로 등록된 월정액 상품을 해지하는 방법이다. 처음 화면에서 전체메뉴 바로 밑에 있는 '마이'를 선택!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6

그러면 두번째 페이지에서 '가입 정보 보기'를 찾을 수 있다.

 

이 부분을 보면, 현재 가입중인 올레 티비의 기본 상품 및 부가 상품.. 그리고 월정액 상품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더라. 월정액 상품의 경우, 바로 옆에 '해지'버튼이 친절하게 표시되어 있다^^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7

또 다른 방법은 '가입 정보 보기' 바로 밑의 '월정액 가입하기' 항목으로 이동하면 된다.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8

올레tv 월정액 포털 페이지가 나오면 여러 월정액 상품중에서 'MY'라고 표시된 항목을 선택!

 

올레 티비 콘텐츠 이용권 조회 및 해지 방법9

그러면 해당 상품의 가입일과 이용료가 간략하게 표시되어 있다. 이 부분에도 '해지'버튼이 별도로 있다는^^

 

그런데 자세히 보면 '약정기간'이 무약정이다. 그래서 한달동안 무료로 사용한 이후에는 자동결제가 되니까 이 부분은 꼭 유의해야 함!

 

만약, 더 이상 필요없다면 한달이 지나기전에 무조건 해지! (문자메시지로 무료 사용 만료일을 알려주니까 나도 모르게 결제될 일은 없을 듯.)

 

✅KT올레 별포인트를 오포인트로 전환,발급해보자!

 

KT올레 별포인트를 오포인트로 전환,발급해보자!

KT올레 사용자 분들은 점점 쌓여가는..그것도 금방(?)쌓여버리는 별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하고 계시나요? 이 포인트가 언제부터 있었는지는 모르겠으나..스마트폰을 사용한 이유 포인트가 진짜

gong6587.tistory.com

✅올레TV 자막 제대로 보는 설정(USB플레이)

 

올레TV 자막 제대로 보는 설정(USB플레이)

평소에도 자주 USB나 혹은 외장하드에 옮긴 각종 동영상을 TV에 연결해서 즐기는 편이다. 그런데 TV의 경우, 계속 새로운 모델이 등장하면서 하드웨어가 소프트웨어를 따라가지 못하는 듯하다. 어

gong6587.tistory.com

✅올레티비가 갑자기 안나올때 해결방법

 

올레티비가 갑자기 안나올때 해결방법

통신요금을 가장 많이 할인받는 방법은 아마도 각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결합'서비스일 것이다. 휴대폰은 오래전부터 KT올레만 써왔는데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집에서 이용하는 인터넷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