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카페베네'라는 카페가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적이 있습니다..카페베네 하면 떠오르는 상징은 바로 '시계'였죠. 


전국의 모든 카페베네를 가보진 않았지만 내부에 정말 특이하게 생긴..어디서 봐도 몇시인지 알 수 있는 대형 카페베네 시계가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100% 똑같은 시계는 아니겠지만 거의 흡사한 스타일의 1895 카페베네 시계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카페베네에 있는 시계 안내문을 읽어보면..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이 시계는 프랑스 광장에 설치되었던 것으로, 1910년대 영국과 프랑스에서 스틸법랑과 목재를 사용해 만들었다. 견고하면서도 날렵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자랑한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보기에도 상당히 크고 강해보여요~ 금방 시계탑에서 떼어낸것 처럼 말이죠^^


인테리어 소품 추천 '1895 카페베네'시계1


로렌네소품가게 한쪽 벽면에 걸려있는 '1895 카페베네 시계'의 실물입니다^^


카페베네 매장에 있는 시계들은 외부에 있는 쇠살이 상당히 굵은 편인데 이 제품이 훨씬 더 날렵하고 세련되어 보이지 않나요?.


베네시계의 내부를 자세히 보면 가장자리에 60개의 점(시침과 분침은 있지만 초침은 없어요)이 있고..커다란 로마숫자가 1부터 12까지 적혀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 추천! 넓은 거실에 '1895 카페베네'시계 어떠세요?^^



그리고 가운데는 1895라는 연도가 있구요..내부 배경색깔은.. 금이 가고 오래된듯한 느낌을 강하게 표현한 흔적이 보이기 때문에 엔틱한 느낌마저 듭니다.


만약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엔틱풍이라면 베네시계가 상당히 잘어울릴 것 같네요.


인테리어 소품 추천 '1895 카페베네'시계2


1895 카페베네 시계는 큼직한 사이즈에 가격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 착한 대형원반형 시계랍니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시계 크기가 워낙 커서 넓은 거실에 걸기 좋으시구요.(시계내부 색깔이 밝은 톤이라서 벽에 걸때는 벽이 야간 어두운 톤이면 더 잘어울릴 것 같네요^^) 특히 CAFE를 직접 운영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베네시계의 원지름은 약 61cm니까 꼭 크기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인테리어 소품 추천 '1895 카페베네'시계3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