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3년 1월에 '살롱드로렌'이라는 상호로 창원 반지동에 조그만 편집샵 형태로 오픈했던 '로렌네소품가게'가 곧 다른 곳으로 이전을 하게된다는 소식입니다.
사실 지금 있는 곳이 혼자서 소품+카페 형태로 운영하기에는 힘든 부분도 있고 임대관련 문제도 있고 그래서..겨우 200m정도 떨어진 조금 작은 공간으로 이전을 하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빨리 빨리 짐을 다 옮기고 싶은데 공사마무리와 청소가 덜된 상태다 보니 마음은 조급한데 쉽게 빨리빨리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이번주(7월 2일경)나 다음주쯤에는 이사가 마무리 되어있겠죠^^ 시간적 여유가 생길때마다 조금씩 소품들과 가구들을 정리중에 하면서 세일품목도 별로도 만들어서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알려드리는 중이랍니다.
그런데 그 내용을 보고 '가게 문닫는 거에요?' 이러는 분들도 계신데..대충보고 그러지 마시고 글을 정확히 읽어주세요 ㅠㅠ 다른 곳으로 '이전'하는 거랍니다.
현관쪽에 들어오면 보이는 키높은 선반장도 필요하신 분이 구매하셔서 처분할 예정입니다. 이전하게 될 곳에는 들어갈 공간이 없거든요. 그래서 위에 놓여있던 소품들을 하나 둘씩 정리중이에요.
가져가지 못하는 테이블들도 처분하느라 위에 있던 소품들은 상자에 다시 담아서 한곳에 모아두었어요~흠..그런데 의외로 소품들이 상당히 많네요^^ 그만큼 로렌네소품가게가 발전했다는 증거겠죠.
이건 이전하게될 가게자리 내부에 있던 선반장입니다. 일부분은 절단한 다음, 차에 실어서 여기까지 가져와서 샌딩기로 다듬고 색칠하는 로렌이 직접 하고 있어요~ 선반장은 이전하게될 가게에서 사용할 계획이구요^^
구석에 쌓여가는 상자들..집정리를 해보니까~ 물건들이 꽤 많더라구요. 한번에 옮기면 좋겠지만..다른 사람에게 맡기기도 그렇고 깨지는 유리,도자기 제품들이 워낙 많다보니..직접 조금씩 조금씩 옮기기로 했습니다.
창원 반지동 소품샵(로렌네소품가게)은 곧 이전합니다^^
방안에도 가져갈 짐들을 차곡차곡 정리하는중..
하지만 아직 조금 힘든 부분을 남겨두었는데..바로 사진속에 보이는 '싱크대'의 분리해서 새로운 가게로 가져가서 재설치를 해야한다는 점이죠.
이번에 가게 이전을 준비하면서 한번도 해보지 못한 부분까지 셀프로 해보고 있는데..의외로 직접해보니까 별것도 아닌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전문가를 통해서 하는 것도 좋지만 내손으로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물론 시간도 걸리고 몸이 조금 힘들겠지만요.^^
로렌네소품가게는 위 다음'로브뷰'상에 보이는 '창원시 반지동 66-6번지'로 곧 이전(7월 20일쯤)합니다^^ 여기는 예전에 '우드세라'라는 공방이 있던 자리에요~
그런데 어떤 분이 착각을 하셨는지(아마도 글을 잘못읽은듯..) 분명히 여기로 이전을 한다고 공지를 문앞에 붙여놨는데,
다른 곳으로 이전을 한거라 생각하고 현위치의 로렌네소품가게로 방문을 해서 공방 아니냐? 라고해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ㅠㅠ
현위치와 이전할 위치를 '다음지도'상에 표기해보았습니다.
여전히.. 로렌네소품가게의 위치가 어디냐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네이게이션으로 지번검색이 안된다면..반지동 민원센터만 찾아오시면 정말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반송사거리와 반지동 민원센터 중간쯤으로 이전해요~
건너편에는 창원에서도 꽤 유명한 반지동 맛집(찜,비빔밥)이 있답니다. 온라인쇼핑몰과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계정은 여전히 그대로 운영중이고 오프라인 매장만 이전하는 거니까 많이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