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 본문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은 '무인양품'은 일본 자유여행에서도 쇼핑몰에만 가면 최소 1곳이상은 발견할 수 있다. 


얼마전에 오사카 여행의 마지막날에는 JR 오사카역(osaka station) 주변에서 쇼핑을 즐겼다. (사실 꽃구경하려고 오사카를 갔었는데 벚꽃이 거의 피지 않아서 엄청 실망 ㅠㅠ) 



오사카역이 있는 '우메다'는 평상시에서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중심지라서 곳곳에 백화점이나 쇼핑몰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1


일본 무인양품이 우리나라와 다른 점은..우리나라에 없는 아이템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어떤 물건은 우리나라보다 절반값에 불과해서 놀랄 때가 많다. 


위 사진속에 보이는 무인양품은 JR 오사카역 바로 옆에 있는 'LUCUA'점이다.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2


심플하게 생긴 용기에는 화장품이 담겨있다. 스킨, 로션, 에센스 등등.. 여행할 때 들고 다니기에도 딱 적당한 사이즈도 보인다. 용기 색깔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특정 색깔은 우리나라에는 없는 듯하다.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3


사실 무인양품에 있는 모든 아이템을 꼼꼼히 체크하는 편은 아니지만...무인양품 매니아라면 일본에서 한국에는 없는 물건을 보고 신기해할지도 모르겠다^^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4


대충 둘러보면 내부 인테리어나 용품들이 우리나라와 크게 다르진 않더라.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5


이런 도자기 그릇들도 자세히보면 우리나라에 없는 것들이 꽤 많다. 아마도 우리나라에서 잘팔릴만한 아이템만 일본에서 가져오는 모양~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6


헉~ 그런데 무인양품 'LUCUA'점은 뷰가 상당히 인상적이다. 들어가서 오른쪽 구석으로 쭈욱 걸어가보니 외부가 훤히 보이는 큰 창문들이 보인다.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7


밖을 내다보니...JR 오사카역의 모습이 그대로 눈에 들어오더라^^ 저기 중간에 있는 곳은 쇼핑몰과 연결되는 휴식공간이다.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8


무인양품 빅히트 푸드상품중의 하나인 버터치킨카레(일본 인스턴트카레)도 보인다~ 3개사면 하나 가격이 할인된다고 해서 덥썩~구매하기도 ㅎㅎ 하나의 가격도 우리나라보다 반값정도 수준이다. 


그리고 푸드코너에 우리나라에는 없는 '난'이라는 이름의 빵이 있길래 그것도 하나 구매했었다.


일본 무인양품 'LUCUA'점~ 오사카역이 내려다 보이네9


우리가 다녀왔던 일본 무인양품은 JR 오사카역 중앙개찰구로 나와서 좌측에 보이는 루쿠아(LUCUA) 쇼핑몰 8층에 있다. (위 사진을 클릭하면 구글지도로 위치 확인가능!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9시) 


같은 층에 프랑프랑(Franc Franc)도 있어서 둘러보는 재미가 솔솔.. 일본 쇼핑몰은 어딜가도 아기자기한 소품샵이 많은 듯^^ 바로 위 9층에는 스타벅스 커피도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