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제작한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2'에서 가장 기억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베이비 그루트'가 아닐까?

 

거대한 나무 인간이었던 그루트가 1편에서 파괴되고 조그만 나무조각으로 남겨졌는데.. 그게 아이처럼 점점 커가는 모습이 너무 잼있었다. 누가 디자인했는지.. 정말 귀엽다 ㅎㅎ


 

그래서 베이비 그루트 피규어 상품도 인기가 상당히 많은 편~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1

로렌이 직구로 구매한 마블의 '베이비 그루트'가 몇주만에 드디어 집에 도착했다.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2

상자를 개봉한 모습이다. 설명서 따윈 전혀 없고 스티로폼에 비닐에 쌓인 상품만 보인다. 왠지 실제로 제조한 곳은 중국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3

사실 이건 단순히 피규어가 아니라.. 미니 화분이다. 비닐을 벗겨내니...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4

우와~ 이렇게 귀여운 베이비 그루트가 모습을 보이더라~ 자세히 보니 퀄리티도 그다지 나쁘진 않다. 꽤 잘만들었다는 느낌이 먼저 들 정도..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5

베이비 그루트 미니 화분의 밑부분이다. 작은 구멍이 있어서 물을 주면 밑으로 흐를 수 있도록 디자인했더라.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6

이건 화분의 윗부분이다. 자세히 보면 작은 물구멍이 보인다. 실제로 물이 잘 빠질 수 있을지는 잘모르겠다. 일단 미니 화분을 사서 따로 모종을 하지 않고, 화분채로 그냥 꽂아두기로 결정.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7

우리 집 거실 창가에 올려둔 베이비 그루트 미니 화분^^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8

정확한 사이즈는 기억나질 않지만, 손으로 잡으면 대략 저 정도 크기다. 베이비 그루트 화분 안에 꽂아둘 용도로 '박쥐란'도 구매했다.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9

실제로 박쥐란을 베이비 그루트 머리에 꽂아둔 모습이다. 꼭 박쥐란이 아니더라도 선인장이나 작은 미니 화분이라면 상관없이 어울릴 것 같다.

 

보기만 해도 그냥 기분이 좋아지는 저 미소 ㅎㅎ 정말 귀엽둥이 소품이다. 애들도 상당히 좋아하지 않을까?

 

귀여운 화분 마블 '베이비 그루트'10

베이비 그루트 화분의 재질은 도자기처럼 깨지는 재질은 아니고 단단하면서도 약간 말랑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었더라.

 

✅물병에 있던 '몬스테라' 화분으로 옮겨심기

 

물병에 있던 '몬스테라' 화분으로 옮겨심기

수년전부터 소품이나 그림 등의 소재로 '몬스테라'가 상당히 흔하게 사용되고 있더라. 몬스테라는 원산지가 멕시코로 알려져 있는데, 집에서 키우는 것도 전혀 어렵지 않다. 화분에서도 잘 자라

gong6587.tistory.com

✅홈카페 꾸미기(아파트 베란다)

 

홈카페 꾸미기(아파트 베란다)

요즘에는 집에 있는 작고 협소한 공간을 살려서 '홈카페'로 꾸미는 사람들이 제법 많은 것 같더라. 특히, 아파트라면 창문을 바라보는 베란다쪽을 작은 카페로 예쁘게 변화시켜보는 것도 나쁘지

gong6587.tistory.com

✅오렌지 자스민 잎떨어짐 이유와 해결

 

오렌지 자스민 잎떨어짐 이유와 해결

개업 축하 선물로 배달시킨 '오렌지 자스민'이 일주일 정도 지났을 뿐인데, 잎사귀가 후루룩~ 떨어지는 이상한 현상이 발생했다. 대체 이유가 뭘까? 분명히 물을 주고 배달을 해줬을 텐데.. 무슨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