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기내용 여행 캐리어를 바꾸고 싶었는데.. 무인양품에서 판매하는 '스토퍼 하드 캐리'도 그 후보중 하나였다.

 

신세계 백화점에 갔던 어느 날.. 매장에 들러 우리가 원하는 사이즈의 캐리어를 구매하려고 했으나~ 새 제품이 없는 관계로 따로 주문서를 작성해야 했다.


 

그런데 이건 또 뭔일.. 워낙 수요가 많은 제품이라서 재고가 없다고 하더라. 그래서 결국 매장에 있는 제품중에 상태가 괜찮은 놈을 영입해야 했다.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1

신세계 센텀시티몰 지하 1층~ 무인양품 매장.. 한쪽 구석은 전부 하드캐리로 항상 가득 차 있다. 'MUJI to Go'라는 강렬한 문구와 함께..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2

무인양품 캐리어중에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토퍼 하드캐리는 그 사이즈에 따라서 5가지로 나눠진다. 기내반입이 가능한지의 여부까지 상세하고 표기되어 있더라. 우리는 35L(21인치)를 선택!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3

이게 실물이다. 색깔은 올블랙~ 세운 상태에서 가로 37cm, 높이 54cm, 폭 23.5cm.. 무게가 3.5kg다. 겉면은 모두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했다.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4

딱 한방향이 아니라 365도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는 4개의 작은 바퀴가 장착~(이전에 사용하던 만다리나덕 캐리어는 한쪽으로만 끌고 다녀야 했기에 정말 불편했음)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5

해외여행용 가방의 필수조건인 'TSA' 잠금장치도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사진속에 보이는 2개의 지퍼를 홈에 끼워서 잠금할 수 있는데 그 옆에 있는 별도의 잠금장치를 돌려야 제대로 잠긴다. (열쇠는 설명서와 함께 동봉되어 있음.)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6

무인양품에서 구매한 스토퍼 하드캐리 35L은 정가는 159,000원인데.. 할인 및 무지 패스포트 포인트 적용해서 137,000원에 구매했다.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7

하드캐리 내부에 있던 설명서와 열쇠~ 사용전에 한번정도 정독하는 것이 좋을 듯.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8

제일 위에 있는 캐리바는 버튼을 눌려서 뽑고 넣을 수 있는 구조~ 그런데 그 밑으로 작은 버튼이 하나 보이는데.. 이 버튼이 바로 '스토퍼'다.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9

큰 버튼을 꾸욱 누르면 바퀴가 고정된채 캐리어가 그 자리에 서있게 되고.. 작은 버튼을 누르면 고정이 풀리는 원리다.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가 4개의 바퀴가 360도로 모두 움직이는 캐리어라서 이동할 때는 편하지만.. 한곳에서 캐리어를 잠시 두고 싶을 때는 스토퍼 기능이 정말 유용할 듯^^

 

무인양품 스토퍼 하드캐리 35L 가격, 개봉기10

캐리어를 열어서 펼친 상태의 모습이다. 내부는 딱히 특별한 느낌은 없다.

 

일반적인 캐리어와 큰 차이도 없고~ 스크레치 방지를 위해서 내피가 약간 두툼함~ 아무래도 워낙 심플하게 생긴 캐리어라서 사람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게 아닐까^^

 

✅무지(무인양품) 아로마 디퓨져로 침실 분위기를 바꿔보자

 

무지(무인양품) 아로마 디퓨져로 침실 분위기를 바꿔보자

오래전부터 국내에 매장이 있었지만 최근들어서 그 인기가 높아진 무지(무인양품)~ 부산 신세계몰 지하에 가도 매장을 만나볼 수 있는데..입구앞에 가득 놓여진 가습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

gong6587.tistory.com

✅일본에서 무인양품(MUJI) 포인트 적립방법

 

일본에서 무인양품(MUJI) 포인트 적립방법

우리나라에 진출해서 꾸준히 인기를 끄는 일본의 '무인양품(MUJI)'는 몇개월 전부터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한 '체크인'과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얼마전에 일본 도쿄를 다녀오면서,

gong6587.tistory.com

✅무인양품 휴대용 가스버너~예쁜 레트로 스타일!

 

무인양품 휴대용 가스버너~예쁜 레트로 스타일!

몇개월전에 일본 도쿄 여행을 다녀오면서 '무인양품 휴대용 가스버너'를 구매했었다. 그 이후 수개월간 포장을 뜯지도 않고 집에 보관만 해두었는데.. 얼마전에 샤브샤브를 해먹으려고 정말 뒤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