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와일마날로" 를 떠나 도착한 곳은 마카푸 포인트(Makapu'u Point)!!! 동쪽의 끝지점이라는 뜻입니다..이곳에서 바라보는 바다 색깔이 무려 18가지 이상이나 된다고 해요. 



물론 사람마다 바라보는 방향이나 그날의 날씨에 따라 틀리겠지만요^^ 멀리 토끼섬, 코끼리섬, 거북이 섬을 볼수 있는 천해의 절경! 그런데 코끼리섬이랑 토끼섬은 어딘지 모르겠습니다. 


전세계의 유명 사진 작가들이 이 멋진 풍경을 찍기위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근데 저는 처음 알았다는 ㅋㅋ 정말 넓게 확 트인 바다와 파도를 감상하면서 가슴속 답답함을 한번에 날려줄만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주변에 화장실이 있을줄 알았는데 없더군요..


어쩔수 없이 다음 버스 내릴 곳에서 해결하기로 하고 이 멋진 풍경을 추억속에 남기기 위해서 이곳 저곳 다녀보고 싶었지만 허니문 패키지 상품이라서 정해진 일정이 있고 다른 팀들이 있어서 여유롭진 않았어요~



근데 주위를 둘러보니 돌담길이...그것도 현무암으로 만들어진^^ 마치 제주도를 연상시켰습니다 ㅎㅎ


마카푸 포인트에는 빨간 등대도 있다고 들었는데요 바다와 거의 맞닿은 곳이고 좀 걸어가야 하기에 일정상 불가능~



마카푸 포인트 전망대와의 첫 만남입니다..캬~~ 천해의 절경이 따로 없다는 말이 과언이 아닐 정도였습니다. 


물론 하와이 신혼여행 첫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마치 이곳에 온 것을 환영이라도 하는듯..정말로 날아갈듯 처음보는 순간 누구나 반해버리게 만드는 풍경!!



이거 달력사진으로 사용해도 멋지겠는걸요? 오른편엔 또 다른 외국인들도 보입니다~~



ㅎㅎ제가 손으로 가르키고 있는 저곳이 하와이 "와일마날로" 해변에서 보았던 거북이섬이라고 합니다..토끼섬이라는 말도 있던데 이건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네요~코끼리섬은 대체 어딘지 궁금..


하와이 신혼여행기! 오하우섬의 빼어난 절경! "마카푸 포인트"




조금 높이 올라가 풍경사진을 찍는 로렌^^


어느 방향에서 바라봐도 감탄사가 절로 나오고 미소가 지어지는 아름다운 하와이^^ 삼각대 세워놓고 파노라마 사진을 찍은 다음 액자로 만들어 벽에 걸어놔도 멋진 작품이 될것 같군요.


바다에 가까운 높은 전망대라서 그런지 바람도 굉장히 많이 불었죠^^


난간대에 걸쳐앉은 로렌^^ 간혹 여기를 넘어가서 찍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러지마세요 ㅠㅠ 위험합니다.


바닷물은 어찌나 깨끗한지 이렇게 멀리서도 속이 다 들여다보일 지경입니다..^^


삼각대까지 가져갔지만 삼각대 세우고 둘만의 시간을 보낼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함께 했던 다른 신혼부부에게 부탁해서 이렇게 커플샷을 남겼답니다..

이번 하와이 여행중에 그나마 괜찮게 나온 커플사진인것 같네요^^ 이제 다음 목적지로 향해 고고고~~하와이 이야기는 계속 다음편으로 이어집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