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유명해진 불고기구이 체인점 '불고기 브라더스' ..불고기 브라더스는 예전에 부산 해운대에서 딱 한번 가봤던 기억이 있어요~ 평일에 점심을 회사에서 나와서 따로 먹어보긴 참 오랜만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것도 로렌과 단둘이 ㅎㅎ 로렌이 미리.. 위메프에서 1인당 15,900원짜리 할인권을 구매했더라구요~ 런치타임으로 이용하려고 찾아갔어요~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1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도 이번이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어딘가 했더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원중앙점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예전에 아웃백은 여러번 왔었는데..여기 불고기 브라더스가 오픈한지가 그렇게 오래되진 않은 모양입니다.주차는 건물(대흥인터빌) 지하에 하면 2시간은 무료~


창원 불로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


위메프 홈페이지에 있던 불고기 브라더스 할인권이에요. 딱 반값할인중이더군요. 지난달에 이어서 지금도 진행중이던데 7월말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2


평일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보이진 않았습니다. 이곳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과 비슷한 레스토랑 스타일로 운영되더군요. 물론 메뉴들이 모두 한국식이라는 점만 다르고^^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3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 계산대 바로 옆에 보이던 다양한 술과 와인들..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4


저희가 앉은 바로 옆은 예약석인가 봅니다. 그런데 저희가 점심을 다먹고 갈때까지도 안오던데..취소시킨 모양~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5


에피타이저로 술빵이 나옵니다. 구입한 할인권안에는 음료하나가 기본으로 포함되는데..매실,오렌지,레몬에이드 들을 선택할수가 있어요..저희는 둘다 매실에이드를 선택했죠 ㅎㅎ


테이블 옆을 보니 안내문구가 보이던데...특이한 서비스가 제공되더라구요. 휴대폰 보호비닐,헤어밴드,일회용 앞치마 등등..그리고 불로기 브라더스 전용카드도 발급할수 있나봐요^^ 


자주 이곳을 찾는 사람이라면 선택이 아니라 필수일것 같네요~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6


밑반찬들과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들이 등장~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 런치타임^^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7


그런데 밥이 나오고 고기까지 나올 타임이 되었는데..뭔가 빠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로렌이 직원을 부르더니 에피타이저로 죽이 빠졌다고 하니까..그제서야 직원이 아차! 싶었는지 죄송하다면서 바로 가져다 준다고 하더군요ㅠㅠ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8


견과류가 올려진 고구마죽이에요. 고구마의 달콤한 맛이 그대로 전해져 오는 느낌^^ 로렌은 너무 달다고 하더군요~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9


밑반찬으로 나왔던 백김치^^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10


이건 상추 겉절이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11


테이블마다 가운데 위치한 전기레인지 위에는 고기를 굽는 둥근팬이 올려지고 이제 맛있는 꽃갈비살이 구워질 차례^^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12


당연히 냉동실 보관되어있다가 나온 꽃갈비살들이에요^^ 한우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진 않네요 ㅎㅎ 버섯과 양파도 덤으로 올려지고...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13


캬~~ 정말 먹음직 스럽게 구워지고 있네요.직원이 직접 구워주더군요. 둘이 먹기에 딱 알맞는 양이었던 것 같습니다..물론 남은건 제가 다먹었음 ㅋ


창원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중앙점14


창원 맛집 '불고기 브라더스' 창원 중앙점에서의 런치타임은 이렇게 끝나네요^^ 


평소에 점심을 맛없던 것만 먹고 선택의 폭도 없었는데..이렇게 점심시간에 고기를 구워먹었더니 뿌듯하고 배도 엄청 불렀답니다 ㅎㅎ 종종 이런 시간을 가져야겠어요.. 


혹시 불로기 브라더스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위메프에 있는 할인권을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여기를 참고하세요 ☞ 위메프 불고기 브라더스 할인권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