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5일...대략 2년전쯤 사진이네요^^7월이면 연꽃과 수련이 만발하는 시기...



연꽃단지 하면 전남 무안이 유명한데..이곳 경남 함양 상림옆에 위치한 연꽃단지도 꽤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날은 비가 좀 왔네요 ㅠ



이 포스팅은 재발행입니다.

오후 2시가 조금 지난 시간...비가 완전히 그치진 않았던 날씨...약간 부슬부슬^^ 이쁜 수련들이 반겨줍니다


촉촉히 젖은 함양 상림 "연꽃"단지


연못이 너무 잔잔해서 마치 거울같네요^^



빗물에 촉촉히 젖은 하얀 수련의 싱그러움^^




그런데...수련들은 이렇게 비를 맞아도 그 모양새가 크게 변하지 않는데 비해....


비만 맞으면 저렇게 처참한 몰골을 하게 되는 연꽃...정말 볼품없이 찌그러졌네요 ㅠ




수련들의 색상은 하얗고..노랗고..빨갛고..ㅎㅎ 참으로 다양합니다...


그나마 거의 망가지지 않은 연꽃을 발견! 연못에 비친 연등도 담겼네요~~연꽃과 연등이라^^ 그런데 연꽃향기에 취한(?)듯한 벌한마리...비도 오는데 왜 저러고 있을까요 ㅋ




이곳이 바로 함양 연꽃단지의 전체적인 모습 입니다...왼쪽에 나무가 많은곳이 그 유명한 "상림"이구요..연등이 걸려있는걸로 보아...이곳에는 해마다 많은 행사가 있나봅니다..올 7월도 다 끝나가는데 시간될때 한번 다시 가볼까요?^^아마 벌써 갔다오신분들도 많을듯...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