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정말 비가 자주 오는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장마철이 오기전에 미리미리 비옷이나 장화..그리고 우산들을 구매해놓으면 요긴하게 잘 사용하겠죠^^
로렌네소품가게에서는 지난번에 이어 또 하나의 귀여운 아동우산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사이즈가 아동용이라서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아기자기한 매력이 넘치는 아이템이랍니다~
우산에 '몽키'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데..어디서 많이 본듯한 친근감 넘치는 몽키에요~ 색상은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노랑색(yellow)구요..다른하나는 파랑색(blue)인데..실제로는 하늘색에 가깝습니다.
로렌네소품가게 한쪽 벽면에 세워놓은 두개의 아동우산이에요~ 아이들이 이렇게 귀여운 우산을 쓰고 비오는 날 걷는 장면을 상상해보면 괜히 흐뭇해지는데요?
이번에는.. 사과상자에 기대어두고 찍어본 몽키 아동우산들.. 소품들이랑도 왠지 잘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이렇게 옷걸이에 걸어둬도 괜찮은데요?^^특히 노랑색 우산은 성별 구분없이 잘어울리는 색상인것 같아요.
신기하게도 우산과 똑같은 색상의 우비도 있더라구요~ 사이즈는 S,M,L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비오는 날 우산과 세트로 입고 다니면 환상!!
이렇게 우산 전체를 완전히 펼치면 8개의 살로 이루어져 있어요. 자세히 보면 8개의 면중에서 반은 단일 색상의 '천'재질이구요.. 반은 투명비닐에 몽키 얼굴이 프린팅되어 있답니다.
웃고있는 몽키 캐릭터 자체가 비오는 날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줄 것 같은데요?^^
몽키 '아동우산' 인테리어소품쇼핑몰 엑세사리소품
그런데 우산 위부분을 보면 비닐부분이 쭈글쭈글한 모습이 보이는데..이건 우산을 접고 펼때 생기는 신축성때문이니 크게 신경안쓰셔도 되요~ 자세히보면 비닐이 아닌 천부분도 그 부위만 쭈글쭈글..
인테리어소품쇼핑몰의 몽키 아동우산은...손잡이컬러까지 우산컬러에 맞춰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랑색을 좋아하는데요..그래서 더 귀여워 보이는 것 같네요 ㅎㅎ 버튼을 누르면 열리게 되는 자동우산입니다.
우산을 펼쳤을때 보이는 내부 창살 부위..
우산을 완전히 접어서 보관할때는.. 벨크로 대신에 똑딱이가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아동용 우산이라서 그런지 재미있는 컨셉이 하나 있더라구요..
우산손잡이 부분에 호루라기가 달려있는데 색상도 역시 우산색상에 맞춰져있어요~ 몽키 아동우산의 손잡이 제외사이즈는 55cm, 펼쳤을때 가로사이즈가 86cm라고 합니다.
옷걸이에 걸어서 세팅한 몽키 우비와 우산 세트들이에요..아동 우산을 접어서 보관할때는 이렇게 우비와 우산을 함께 보관하셔도 괜찮겠는데요?^^
위에서 소개드린 엑세사리소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로 이동하면 더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