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한번씩 찾았던 창원 귀산동 "맑은 농장" 이름이 너무 맑네요...ㅎㅎ

창원에서 고기가 먹고싶음 이곳으로 달려와 먹곤 했는데 이날도 역시 고기가 급 먹고 싶어... 달려왔지요...



저 멀리 보이는 마창대교와 바다 바람이 어우러져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이곳입니다. 자 그럼 먹으러 가볼까요...ㅋ





고기 먹기전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는 저 (로렌) ㅋ아이폰 녀석 요렇게 보니까 좀 이쁘네요...ㅋㅋ



넘 맛나 보이는 고기...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ㅎㅎ



요렇게 귀한놈 한접시를 시키면 소세지, 돼지고기, 오리고기가 나옵니다...



역시 조리개 1.2의 위력... 포인트를 제외하곤 전부 날려버리는군요...ㅎㅎ





맑은 농장은요. 다른 고기집이랑 좀 다른게..쌈이 나오질 않아요...ㅎㅎ 

그대신 이렇게 깻잎이랑 양파절임이 나오는데... 그맛이 참으로... 굿이에요...그리고 요렇게 보이는 백김치 이것도 너무 맛납니다...

옆에 셀프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반찬은 언제나 직접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고기 한점 드실래요? 아~~~~



요렇게 백김치에 싸서 먹으면 입안에서 고기가 살~살 녹지요...아 또 먹고 싶어요... ^^





우리의 곰씨 여기서도 역시핸펀쟁이네요...ㅎㅎ무얼 찾는 걸까요? ㅋㅋ


내부 사진 몇장 담아봅니다... 아이폰 '푸딩카메라'로 찍으니 느낌이 새로운걸요...색이 빨갛게 나와 선풍기가 마치 온풍기 같아요...ㅎㅎ


고구마? 감자? 얼마전 갔을때는 고구마였는데... 이때는 고구마인지 감자인지... 기억이 가물가물...ㅋㅋ


어쨌든 고기 굽기 전에 숯불에 요 아이들을 넣어주는데... 고기 먹고 나면 이 아이들은 꺼내어 줍니다...이때는 감자인듯해요...생김새가 ....너무 배가 불러 요녀석들을 집으로 가져갔지요...ㅎㅎ


배도 두둑하고 외부전경 담아봅니다...요렇게 1층은 "맑은 농장" 이 있고...2층은 "cafe 마루" 가 자리하고 있어요...첨으로 2층에서 커피마시기를 도전해 봅니다...맛이 어떨까요? ㅎㅎ


아 근데 알수 없는 한가지를 발견했어요..."더브로리" "카페마루" 이 집 상호는 뭘까요? 분명 한집인데... 상호가 둘이에요...ㅎㅎ;;아시는 분 설명 부탁드려요...


"더브로리" 맑은농장 양조장인건 알겠는데... 여기 일반 음식점이라기보단 술도 제조해서 팔고... 비누도 만들어 팔거든요...그런데 그럼 "카페마루"는 뭘까요? 갑자기 궁금증이 발동합니다...????????



사진찍는 곰씨 도촬하는 중...ㅎㅎ




올라가기전 사진찍기...ㅋㅋ이때만 해도 우리곰씨 스트로보를 잘 사용하지 못해 얼굴이 컴컴 하군요...아 근데 사진에서 발견... 


양조장이 B1층이라네요...그럼 더브로리는 B1층 양조장이고...1층은 "맑은농장" 고기집..2층은 "카페마루" 일까요? ^^;;


내부에서 사진찍기...내부엔 이렇게 양조장에서 직접 만든 술들이 자리하고 있었어요...전통주도 있고 와인도 있네요...ㅎㅎ




술 못 마시는 곰씨... 한잔 하고 싶으신가요??? 자꾸 쳐다 보시네...ㅎㅎ


맑은 농장... 더브로리? 카페마루? "귀한놈" 한접시 주세요^^




아 정말 헷갈려요...여긴 또 브로리 키친이네요...잉.. 도대체 뭘까요???




궁금증을 뒤로 하고 아이스 커피 마셔볼까요? 음 맛은 그냥... 시원해요...ㅎㅎ 괜찮은 정도...




아이스커피 사진 이런저런 각도에서 찍어보기...ㅎㅎ







왕카메라와 아이폰은 느낌이 좀 다른가요? ㅎㅎ 아이폰은 '푸딩카메라'로 찍어서 토이카메라 느낌이 좀 나네요...


2층에서 바라본 1층 전경 "(주)맑은 내일" 역시 기업입니다...ㅎㅎ 여기 특징중 한가지 조경이 잘 되어 있어요...저 나무 사이의 공간에 겨울이면 모닥불을 피워 놓고 고구마를 구워먹을수도 있답니다...










우리의 사진찍기 놀이...삼각대가 귀찮아 어딘가에 올려두고 찍은 커플샷... ㅎㅎ


예전에는 삼각대는 무조건적으로다가 가지고 다녔는데... 요즘은 곰씨가 변했어요...잘 안 가지고 다닙니다... ㅡㅡ;; 아마 제가 카메라를 들고 다니기 시작할즈음 인듯해요... ㅋㅋ;;


사진 확인중인 곰씨...옆 테이블에도 사람이 있네요...우리가 오기 전에 이미 와 있던 분들...ㅎㅎ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찍어본 외부에서 바라본 내부...


"맑은 농장" 은요...창원시 귀산동 502-1번지에 자리잡고 있고요...


주 메뉴가 오리돼지고기랍니다...바베큐 조아라 하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시구요...요렇게 홈피도 있어요...http://www.cleanfarm.net/ 


우린 항상 밤에만 갔었는데...낮에는 어떤 모습일까요? 담번엔 낮에도 가보고 싶어요... ^^ 아참! 2층 카페는 1층에서 고기먹고 왔다 그럼 1000원 디씨도 해준답니다... 꼭 얘기하셔야 해주세요... ㅋㅋ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