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4일 토요일 저녁...


얼마전에 새로 오픈한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동점"을 찾았습니다^^ 



주차공간이 없는지..바깥쪽에 롯데월드 공사부지임시로 주차장을 만들어 놓았더군요...



여기는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옥상 하늘공원"...이렇게 투명 유리로 높은 난간을 만들어놓았습니다...보는 방향으로 그 부분에 대한 설명까지 곁들여 놓았더군요..멀리 보이는 용두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는 "아쿠아틱 쇼"라고..백화점 개장 이후 폐장할때까지 매 정시마다 천장에서 이 쏟아지고 외국인들이 나와서 멋진 서커스를 보여줍니다..



최상부에서 지하 1층까지 저렇게 이 춤을 추며 쏟아지는데.. 화려한 광경을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감상해보세요^^








정말 다양하게 변하는 예쁜 조명 색깔들..그럼 이번에는 아쿠아틱 쇼외국인들의 서커스를 감상해보세요^^







천장에 달린 로프 하나에 의지하며 다양한 서커스를 펼치는 남자 외국인...







이번엔 여자 외국인의 더 멋진 고난이도 서커스가 펼쳐집니다...을 이용하는군요^^ 굉장히 위험해 보이니...절대로 따라 하면 안되겠지요? ㅋ


백화점 안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아쿠아틱 쇼"








아쿠아틱 쇼서커스를 구경하는 이곳 현장의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매 정시에 를 하는데도...그 타임엔 항상 사람들이 이렇게 모인답니다^^ 


단순히 오픈기념이 아니라 꾸준히 이런 환상적인를 하는건 (10월인 지금 가니까 계속 하고 있더라구요...


서커스 인원도 이때에 비해서 많이 늘어난것 같고..^^) 아마도...다른 백화점과의 차별화 전략이 아니었을까?.. 생각해봅니다...






롯데백화점을 빠져나와서 이동한 곳은 남포동거리^^헉..카페 이름이 엔조네요...엔조님이 카페도 여신건가? ㅋㅋ



아이스 커피 한잔씩 마시며 용두산 공원으로 이동중...이런 곳에 조그만 절도 하나 있더라구요..



이렇게 용두산 공원까지 이어지는 에스컬레이터도 있고 참~편한 세상 입니다 ㅋㅋ



드디어 도착한 용두산 공원...야경이 참 아름답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저 위에도 올라가 보고 싶네요^^저는 용두산 공원이 이때가 처음 이었습니다...





내려가기전에 용두산 공원 넘어 멀리 보이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의 야경과 함께^^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