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참 좋았던 주말..부산 "송정"을 일부러 찾았습니다..사실은 소셜커머스로 구매한 커피쿠폰을 써야했기때문이죠 ㅎㅎ 



정말 맛없는 점심을 먹고  그 바로 밑에 위치한 건물 1층 "커피 볶는 공장"을 만나고 왔습니다^^




가게 이름은 '커피볶는 공장'인데..'블루커피 코리아'는 또 뭘까? 궁금하시죠..? 

여기 건물앞 테라스가 좀 독특하네요..광각렌즈만 끼우고 가는 바람에 시야가.. 위에 있는 철골구조에 가려서 건물 간판찍기가 애매하더군요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커피 볶는 공장"



일단 창가쪽 자리에 앉은 다음 메뉴를 선택...쿠폰을 사용할수 있는 메뉴는 역시 정해져있더군요 ㅎㅎ핸드드립으로 '만델링'과 '에디오피아'를 선택했습니다.


좀 어둡게 나온 카페 내부샷입니다..일단 주문은 저곳에서 선불입니다^^


테이블유리안에는 이렇게 홈이 파져있고 그안에 볶은 원두가 가득 차있네요^^ 커피를 안마시고 보기만해도 커피향이 느껴지는 분위기~


창가쪽으론 이뿌장하지만..네 손가락이 다 들어갈정도의 손잡이를 가진 컵화분속 커피들이 자라고 있답니다~


"저는 커피나무에요^^" 라는군요 ㅎㅎ 카페중앙에 있던 이 나무는 꽤 오래 자란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로스팅 가게이다보니 일부러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은듯하네요..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생두들...언젠가 볶는 기술도 배워보고 싶다는^^


그 다양한 생두들이 로스팅후 이렇게 포장되서 판매되는 것이죠^^


은 커피 '카페미소'..'카페미소'는 '블루커피 코리아'에서 만든 체인점 명칭인듯^^ '블루커피 코리아'라고 들어보셨을지 모르겠는데..부산 토종 커피 브랜드 회사라고 합니다~ 


저는 거의 못들어봤지만..부산에선 꽤 널리 알려져있는것 같습니다..본사는 해운대 우동에 있구요..이곳 송정엔 커피공장 확장차원에서 새로 만들었나봅니다..^^



실내 군데 군데 커피나무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나무를 기르고 열매를 따서 볶아서 마실생각을 했을까요? 역시 인간은 대단!!


피곤했던 모양인지 눈을 감고 명상에 잠긴 로렌^^


커피잔에 새겨진 "알레그로"...'블루커피 코리아'에서 직접 개발한 커피라고 하는군요~


'만델링'의 진한맛을 음미중인 로렌...


화장실 통로 옆으로 가보니 이렇게 로스팅 공장이 따로 있습니다..일하고 계시던 사장님께 부탁드려서 이렇게 공장 사진도 담아가네요 ㅋ아직 정리가 덜 된듯한 분위기...커다란 로스팅 기계들도 보이고^^


커다란 포대에 담긴 엄청나게 많은 커피 열매들^^


그 옆 창고에도 포대들이 로스팅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하군요~


커피를 정말 맛있게 마시고 떠나면서...주인장님의 여유로운 포스가 느껴지는 시간표를 발견!! 평일 저녁엔 아에 영업을 안하시네요..휴일도 맘대로 랍니다 ㅎㅎㅎ 아마 커피교육가시는게 아닐런지?


다른 방향에서 바라본 '커피볶는 공장'의 정문입니다..하늘이 퍼렇고 날씨 죽여주네요~ '송정 해수욕장'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이용해볼만한 조용한 카페랍니다^^



다음뷰 베스트 감사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