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7일에 하루 종일 에버랜드에서 보냈던 하루^^ 이번엔 야밤의 에버랜드속으로 들어가보실까요?



서서히 어두워지고..에버랜드 곳곳에서 조명빛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일교차가 컸던 날씨..그 탓에 다시 곁옷을 입은 로렌~ 따뜻한 커피가 그리워.. 한잔사서 나눠 먹었어요 ㅋ

환상적인 '에버랜드' 그 축제의 열기속으로



화려한 튤립들과 거대 튜립조형 때문에 멋졌던 포토존에도 이제 조명이 들어오고 어둠을 밝히기 시작하네요~



 


밤이 되어도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갈 생각을 안하네요~ 야간개장 타임에 맞춰 들어온 관광객들도 많았을테죠...



저기 멀리 에버랜드의 오랜 랜드마크인 "우주관람차"에도 불빛이 들어왔네요~~ 포시즌 가단의 상징인 풍차와 점심을 먹었는 차이나문도 어둠을 밝혀줍니다~~

낮사진과 비교해보면 정말 느낌이 다르죠^^ 춥지만 않으면 조명이 들어온 밤분위기가 훨씬 좋습니다 ㅋ



길가에 주르르..길게 자리잡고 앉은 사람들...이 사람들은 왜 이러고 있을까요?


사람들 정말 많죠?...바로 "문라이트 퍼레이드"를 기다리고 있는중이랍니다^^ 

에버랜드에서는 매일 밤마다 이 퍼레이드 뿐만아니라.."드림 오브 사이언" 이라는 레이져,불꽃쇼가 펼쳐진다고 합니다~~뉘집 자식인지..귀여운 꼬마아이가 혼자 도로위에 나와 춤추면서 재롱을 부르는중 ㅋㅋㅋ


이제 서서히 경쾌 음악소리가 울려펴지고..퍼레이드가 진행되네요..."문라이트 퍼레이드"중엔 주변의 가게 조명들이 일제히 소등됩니다..

무식하게 플래쉬를 뻥터트리는 바람에 파란옷을 입은 조명빛깔 외국인들이 묘하게 나와버렸네요 ㅋㅋ


이제 플래쉬는 사용안하기로 하고..iso만 화끈하게 올려서 샷을 날려봅니다...올해가 "에버랜드 35주년"이라고 하네요(자연농원 시절은 빼야하지 않나? ㅋ)문라이트 퍼레이드의 첫번째 차량의 등장^^ 



 


"문라이트 퍼레이드"를 많이 보신분이라면 식상하실수도 있습니다..왜냐면 2008년에 에버랜드에 왔을때 본거랑 똑같더라구요^^

처음 현장에서 접하게 되면 그 음악과 밤에만 느낄수 있는 화려한 분위기에 흠뻑 반하실수도 있으니 긴장하시길 ㅋㅋ


이 퍼레이드가 낮에도 있다고 하는데...그건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문라이트 퍼레이드"는 어둠을 밝히는 광체덕에 집중을 하게 만드는 매력이 훨씬 크지 않을까요?^^
 


 


관광객들에게 열심히 손흔들어주는 동화속 캐릭터들^^




 


퍼레이드카들의 전구 장식들은 찬란하기 그지없습니다..서로 서로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네요^^


물고기 인형을 뒤집어쓰고 인라인을 타는중~~대부분 외국인일줄 알았는데 우리나라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 위에 있는 두사람은..왕자와 공주일까요?^^



 



마치 우주에서 튀어나온듯한 복장들 ㅎㅎ 최근에 개봉했던 영화중에 "트론"의 캐릭터가 생각나는군요^^



 


정말 환상적인 분위기죠^^ 실제로 보시면 반하실듯 ㅋㅋ 어린이에서 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행복에 푹 빠질듯 합니다~~




 


"문라이트 퍼레이드"가 끝나고 에버랜드의 폐장전 하이라이트인 "드림 오브 사이언"...아쉽게도 이때 사진은 찍지 못했구요..눈에만 담아왔습니다...

세상에 어찌나 사람들이 많이 몰리던지 ㅠㅠ그런데 새치기 하는 사람,가로 막는 사람.. 게다가  비켜달라고 고함지르는 키작은 꼬마들까지...사람들이 안비켜주니 우는 애들도 보이고 ㅎㅎ

"드림 오브 사이언"의 내용은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권선징악"을 다룬 이야기입니다..하지만 나름 유치할수 있는 이야기는 그것을 훌쩍 뛰어넘는 화려한 비주얼탓에 아무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ㅋ

불쇼+레이져쇼+ 불꽃놀이의 환상적인 조합... 마지막에 불꽃놀이할때는 입이 안다물어질 정도였답니다 ㅋㅋ그런데 에버랜드가 참 돈을 많이 벌긴 하는 것 같네요..이런 퍼레이드와 불꽃놀이를 매일같이 한다니~~


계속 터지는 불꽃놀이를 뒤로하고 잽싸게 정문으로 달려갔습니다..나중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 나오기도 벅찰것 같아서 말이죠 ㅋ


나오다가 꽃이 매달린 거대한 나무에서 기념샷을 남겨봅니다...이렇게 불빛이 들어올줄은 전혀몰랐네요...낮보다 훨씬 멋졌습니다~


애들을 키우는 부모라면 다들 한번쯤은 가보셨을텐데요..개인적으로 서울,경기쪽에 사시는 분들이 부럽더라구요^^ 실제로 지방에는 이곳만한 놀이공원이 사실..없거든요^^ 


이곳에 가시면 낮도 좋지만.. 밤하늘을 밝히는 멋진 쇼는 절대로 놓치지 마시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