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텐은 제가 좋아하는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들중에 하나입니다^^마산 신세계 백화점, 창원 시티세븐 외에는 가본적이 없었는데 얼마전에 개장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보텐"을 발견!! 이곳에서 점심을 해결했었죠..



그외에도 햄버거가게,중국음식 전문점도 있고...푸드코트도 따로 있었지만 그나마 줄이 크게 없어서 20분정도 대기한후 자리로 안내받았답니다 ㅋㅋ 무슨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지 ㅠㅠ


거울에 붙은 커다란 사보텐 마크! 근데 지점마다 대표 메뉴가 조금 차이가 나는걸까요? 정확히는 모르지만..조금 다른듯한 느낌

평소에 먹던 사보정식과 소바 정식을 주문!

호호..바삭바삭 '사보텐'! 파주에도 있었네*^^*


차가운 간장국물에 양념을 넣고 있네요^^



정말 바삭바삭 맛있어 보이는 일본식 돈가스새우^^개인적으로 이 새우를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서양식 돈가스와 일본식 돈가스의 가장 큰 차이가 바로 이 바삭바삭 거리는 느낌에있죠~

음..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소바...이날 좀 더웠던 탓에 이런류의 시원한 메뉴를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사실 또 제가 거의 다 먹은것 같군요 ㅎㅎ 다이어트는 언제 성공하려나?..물론 시작도 안했지만 ㅠ

이 졸깃졸깃한 면발을 차가운 간장양념통에 담아서 입에 넣는 느낌이란~~아주 짜릿한 기분^^

계산할때 받을수 있는 이 쿠폰은 전국 매장에서 다 사용가능 하다고 합니다..미리 알았더라면(쿠폰에 명시되어있음에도 자세히 보지 않아서 ㅠ) 


기존에 받았던 쿠폰을 챙겨가서 도장찍었을 텐데 ㅋㅋ 다중에 다 합치면 되겠죠뭐~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리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