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5일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떠난 제주도의 봄여행~


일정이 짧은 관계로.. 먼저 숙소였던 "제주 대명리조트"에 체크인후 짐을 풀고 근처에 있는 제주' 캐릭월드'를 찾았습니다. 



이곳도 어른들은 잘안가지만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곳이라서 이때 여행일정에 포함되었죠^^ 캐릭월드에 도착한 시간은 오후 5시쯔음..




제주 캐릭월드의 매표소에요^^ 요금은 성인1인달 8,000원이고 어린이는 6,000원이래요~~ 아시다시피 이 가격에서 미리 준비한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이 가능^^ 



체험스쿨도 있었는데...따로 신청을 해야하나봅니다~



<캐릭월드 제주>



<캐릭월드 제주>



<캐릭월드 제주>



ㅎㅎ 잼있는 캐릭터네요..업동이?



<캐릭월드 제주>



<캐릭월드 제주>



조카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캐릭터 '헬로우 키티' ^^



<캐릭월드 제주>



큰 조카와 로렌의 러블리 포즈^^



<캐릭월드 제주>



<캐릭월드 제주>



여기도 유머스런 포즈를 취하고 기념 촬영을 할수 있는 곳이 많았습니다...제주도 전통가옥의 뒷간을 묘사한 ㅋㅋ



캐릭월드라는 명칭답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시간을 보낼만한 놀이시설이 가득했어요~



똥캐릭터위에 올라간 큰 조카ㅎㅎ



<캐릭월드 제주>



비행기를 탄 로렌~



추억의 두더지 잡기 게임 ㅎㅎ 어릴때 참 많이 했던 기억이...



둘째 조카도 두더쥐를 잡고 싶었나봐요^^ 귀여워라..



헉? 누구....슈렉탈이 나타났다~~~^^



제1전시관 출구에서 만날수 있는... 아주 잼있는 설정의 그림...엉덩이? 가슴?^^아마 이 비슷한 그림을 많이 보셨을꺼에요~


제주'캐릭월드'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해요^^




여긴 야외전시장이라네요~ 캐릭터 인형들이 잔뜩 있어서 사진촬영엔 최고^^



이제 제2전시관으로 들어가봅니다~~



아바타의 주인공들 캐릭터도 보이고..



거대한 잠자리~ 제1전시관이랑은 분위기가 많이 다른데요?^^



이녀석은 그 유명한 마징가z



휴모노이드 로봇들의 댄스 타임이 한창이었습니다 ~ 신나는 음악에 맞춰서 요리조리 깔짝깔짝 ㅋㅋ



헉..범블비가 고장이라도 난건가요 왜 저위에 반토막 ㅠㅠ



제주 캐릭월드 휴모노이드 로봇댄싱~



여기서 아놀드도 만나고 왔습니다 ㅎㅎ 빠빠빠~빠빠빰~ i'll be back~



기동전사 건담~



그런데 마징가z뒤에 왜 아이언맨이 있는진 모르겠네요 ㅋㅋ



영화속의 주인공이 된 기분을 연출할수도 있어요~~ 자전거 타고 날아가는 이티^^



나비날개 포토존^^



큰 조카도 팔벌려 포즈를 취하는 중...^^ 



이제 모든 구경을 끝내고 캐릭월드 밖으로 나왔어요~입장할때 주차장에서 봤던 뽀로로 아저씨가 아직도 있더군요...한여름이 아니라 그나마 다행이었겠지만..정말 뽀로로 옷을 입고 고생하더라는~~



뽀로로를 싫어하는 아이는 울나라에 없겠죠^^작은 조카도 어찌나 좋아하던지...뽀로로 아저씨와 기념샷^^



킹콩의 손아귀에 잡힌 큰 조카 ㅋㅋ 캐릭월드 건물의 외관에서 가장 인상적인 촬영포인트일듯~~ 


제주도에 어린 자녀를 동반하고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제주 캐릭월드는 필수코스에 반드시 포함하시면 좋아요^^그만큼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신나게 뛰어놀수 있는 관광지니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