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8일 제주도 가족여행의 마지막날...


3박 4일의 여행기간동안 묵었던 '대명리조트'에서 체크아웃을 끝내고 제주 공항으로 가기전에 근처에 있는 돌하르방 공원 및 세프라인 월드를 마지막 여행코스로 선택했죠~ 



예전에 제주도 여행왔을때는 그냥 펑범하리라 생각하고 그냥 무시했었던 관광코스들이...가족들과 함께 해서 그런지 몰라도 버릴것 하나없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제주도 '돌하르방 공원'도 마찬가지구요 ㅋ



제주 돌하르방 공원의 정문입니다...제주의 관광지는 어딜가나 현무암이 없는 곳이 없네요~~역시 현무암으로 만들어진 섬답다는...



돌하르방 공원 입장료는...성인 1인당 5,000원이구요 그외는 4,000원이라고 합니다~



오른편에 제주도 방언이 보이시나요?^^같은 한국인이지만 제주도 방언은 정말이지...외국어같다는^^ 그래도 제주도 올때마다 참 친근감이 느껴지는 말들이에요~



현무암 돌담길에 피어있었는 이름모를 이쁜 꽃^^



<제주 돌하르방 공원>



화살표만 따라서 계속 산책하면 됩니다^^



제주도의 돌하르방 관련 소개^^



<제주 돌하르방 공원>



확 눈에 띠는 땅바닥을 기어가던 송충이 한마리...왠지 누군가에 의해 밟혀죽을것같음..ㅠㅠ



<제주 돌하르방 공원>



돌하르방이 정말 많기도 많은 공원이에요 ㅎㅎ 전날 밤에 사고로 어깨를 다친 로렌~ 이거 때문에 좀 고생했었죠.. 역시 여행때든 평소든 안다치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큰조카는 숙모만 따라다니는거 같네요 ㅎㅎ 궁합이 잘맞나봅니다..


근데 제주 돌하르방 공원...입부는 공원이 이게 다인가 싶을 정도로 소규모처럼 보였는데...화살표를 따라가보니 그게 아니더군요 ㅎㅎ


의외로 산책을 즐길만한 규모있는 공원이었습니다...평소에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깔끔하기도 하고^^



조그맣고 귀여운 돌하르방들~



돌하르방의 기능이 전시된 공간이라고 하네요~~ 어떤게 있는지 살펴볼까요?^^



남근석 돌하르방의 뒷태 ㅋㅋ



<제주 돌하르방 공원>



<제주 돌하르방 공원>



이건 제주 수호신 돌하르방이라고 합니다...저희 형님이 찍어주신... 곰씨와 로렌의 기념샷^^ 근데 둘다 눈이 풀린듯 ㅋㅋ 타이밍이 아쉬움~



<제주 돌하르방 공원>



ㅎㅎ 말풍선 'HI'... 센스있는 돌하르방^^



여기부터는 '평화'에 관련된 돌하르방 전시공간이라네요~ 그래서 저렇게 화분을 들고 있나봅니다 ㅋ 로렌은 자는중?^^



좀 못되게 생긴 석상들~



깨진 항아리안에도 석상이 보입니다..



<제주 돌하르방 공원>



알라신, 예수,부처의 화합^^ '우리가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는 생명,평화 입니다'



<제주 돌하르방 공원>



여긴 세계 평화여행단이 있는 피스존~ 전 이런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저 멀리 큰조카가 포즈를 취하고 있었네요...아 미안해라 ㅋㅋ


제주도 '돌하르방 공원' 아침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잼있고 센스넘치는 숟가락+ 선글라스 기린 ㅋㅋ



스파이더맨도 있네요~ 근데 좀 없어보이는 ㅋㅋ 예린이는 신났네요~~^^



이렇게 가족들이 오면 사진찍을 공간이 많아서 참 좋아요..다함께 산책도 하고 좋은 공기도 마시고^^



곶자왈 숲길~~ 아침이라서 그런지 참 상쾌하고 기분 좋았어요^^ 저기 보이는 돌하르방은 음악대 ㅋ



사랑해~ 하트 포즈의 돌하르방^^ 커플들이 사진찍으면 딱 좋을듯~



제주 돌하르방 공원은 북촌리에 있어서 북촌 돌하르방 공원이라고도 불리고 있답니다^^



제주도에서 용암이 흘러내려 생성된 빌레못(돌 연못)이라고 합니다... 제주의 멋진 '정원' 풍경에 저도 모르게 반해버렸네요^^



<제주 돌하르방 공원>



이런곳에 앉아 운치있게 차를 마시며~~ 시간이 멈춘듯한 기분을 매일 느낄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제주 돌하르방 공원>



<제주 돌하르방 공원>



현무암 화분장식^^ 집으로 가져가고 싶은 욕망이 ㅋㅋ 참 정갈하고 아담해서 좋아보여요~



'우리는 가수다!' 음악에 맞춰 춤추는 두사람 ㅎㅎ 물론 음악은 없지만.. 



<제주 돌하르방 공원>



남자 화장실 표지판^^



화장실 이정표도 현무암을 사용했네요~~모자쓰고 넥타이를 매고 있는 모습이 귀여움 ㅋ



여기도 못되게 생긴 석상들이 비스듬이 째려보고 있네요 ㅎㅎ



돌하르방 공원의 기념품샵이에요^^여기서 조카 선물이랑 저희집을 꾸밀만한 인테리어 소품을 몇가지 구매했었습니다.. 수호신 ,남근석 돌하르방으로 ㅋㅋ 주인아저씨가 몇가지 더 챙겨주시더군요~



<제주 돌하르방 공원>



오...통나무로 악어를 표현한 작품...작가의 센스가 대단^^



이제 아까 왔던 입구로 다시 나갑니다~~^^



매표소 바로 옆에 있던 만국기가 그려진 자동차...제주 돌하르방 공원 또한...제주도 가족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코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남은 제주도의 5월 이야기는 다음 편에 계속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