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분위기...술자리 모임을 갖는 분들이 상당히 많죠^^ 며칠전에 회사에서도 회식을 다녀왔는데.. 이틀이지나서 또 회식자리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딱 4명이 모여서 조촐하게 저녁도 먹고 술도 한잔하며 친목을 도모하자는 취지였어요~ 그런데 이날이 크리스마스 저녁이었다는 ㅎㅎ


크리스마스니까 당연히 커플끼리 단둘이 혹은 가족들끼리 모여서 외식을 하거나 그래야 정상일테지만 아시다시피..요즘은 거리에 나가봐도 예전처럼 제대로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도 어려웠고..



주말에는 서로 시간이 잘 안맞을 것 같아서 크리스마스 저녁에 과감하게 회식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저녁식사 메뉴가 또 고기!! 3일 연속 저녁을 고기를 먹다니 ㅋ 개인적으로 제 입은 고기를 상당히 좋아하지만 장은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나봅니다. 


고기를 먹은 다음날은 화장실에 냄새가 장난이 아니죠. 아무튼 이날 저녁...창원 용호동에 있는 '한우별곡'으로 향했습니다.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1


저희가 앉아있던 테이블 바로 위에 걸려있던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의 대형 메뉴판..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2


불판에 같이 올려서 구워먹는 콩나물과 '한우별곡' 무한리필 모듬세트..생긴걸로 보아 저 소고기는 등심부위 인듯..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3


4명한테는 조금 양이 부족(?)했던 육회...냉동 육회가 아닌 생육회라서 맛이 완전 다르더군요^^ 하긴..일행중에서 두명은 먹고 나머지 두명은 육회를 전혀 못먹어서 양이 나쁘진 않았음~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4


불판에 올리자마자 신나게 구워지는 차돌박이^^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의 무한리필 모듬에는 차돌박이를 포함해서..등심,안심,채끝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갔을땐 떡갈비도 주던데 이번에는 안주더라는..그래도 고기 맛은 전부 부드럽고 살살 녹았어요^^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5


이런 저런 이야기를 정답게 나누는 사이.. '한우별곡' 무한리필은 어느새 4~5접시를 먹게되었네요..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맛나는 한우가 무한리필!



그런데 자세히 보면 접시에 올려져서 나오는 고기의 양이 조금씩 줄어드는 것 같기도 하고...차돌박이가 많아졌다가 등심은 확~ 줄었다가.. 이거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라면 컴플레인을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냥 단순히 고기종류와는 별개로 한접시의 무게로만 측정하는 건지도 모르죠..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6


기름기가 질질질...정말 한우 소고기는 돼지고기와는 다른 특별한 품격(?)이 느껴집니다.. 


하긴 맛 자체가 다르니까요 ㅎㅎ 아무래도 저 기름기가 바닥에 많이 튀다보니.. 가게 전체 바닥이 미끌미끌 ㅜㅜ 앉아있는 의자가 계속 왔다갔다 해서 불편했습니다. 


일부러 바닥에 기름기를 제거 안하는건지 아닌지는 모르지만..이런 부분은 조금 더 신경을 써서 깔끔하게 관리를 했으면 좋을 듯 하네요~


그런데 한참 고기를 굽고 있는데 연기가 많이 나서 그런지..직원이 오더니 환기가 잘안된다고 잠시 불을 낮췄다가 켜드린다고 하더군요..그것도 창문을 활짝 다 열구요^^ 


조금 추웠지만 환기가 되니까 공기가 확 달라진 기분이 들었습니다.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7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의 무한리필 고기메뉴는 1인기준 대인:29,000원..초등학생은 15,000원..그리고 4세~7세까지의 어린아이는 6,000원이라고 합니다. 고기를 남기면 벌금을 받는다고는 하는데 과연 그럴까요 ㅎㅎ 


구운 고기는 남긴적은 있지만 생고기는 남긴 적이 없어서... 메뉴를 자세히 보니 '한우별곡'이 3호점도 오픈했다보네요~ 


꼭 무한리필 메뉴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고기와 식사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니 메뉴들을 조금 더 자세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8


4명이서 모두 5접시를 먹고 나가려고 하는데...남은 손님들은 저희 밖에 없더라구요 ㅎㅎ 


이제 슬슬 장사를 끝내고 정리하는 분위기였죠. 건물이 조금 오래되어서 그런지 환기시설이 있어도 금방 환기가 안되는 듯.. 사진 위쪽을 보면 공기가 뿌옇습니다..


그러고 보면 테이블마다 흡기식 자바라가 설치된 가게가 좋긴 좋아요^^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9


다음 스카이뷰에서 찾아본 창원 용호동 고기맛집 '한우별곡'의 위치에요.. 창원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잘아는 창원의 명소 '용지호수' 바로 건너편 건물에 있어서 찾기가 정말 쉽습니다..


창원 용호동 맛집 '한우별곡' 10


이번에는 다음 로브뷰로 바라본 '한우별곡'의 위치...용지호수 바로 건너편에 있는 던킨도너츠 건물 바로 2층이구요. 


엘리베이터가 2대나 있고 지하주차장도 있기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그런데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시간이라면 조금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고기를 즐겨먹고..한번에 먹는 양이 많다면 무한리필식으로 제공되는 '한우별곡'으로 달려가세요^^  그 바로 옆에도 무한리필 고기부페집이 있던데 거긴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