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소개해드리는 '로렌네 소품가게' 소품소개에요^^ 소품중에서도 가든용 소품으로 많이 사용되는 미니화분의 종류는 정말 다양하죠^^
그 중에서도 유칼립투스(eucalyptus) 화분도 인기가 상당히 많답니다.
실제 화분도 좋겠지만..평소에 물을 주면서 관리하기 힘드신 분들에게는 이런 종류의 인테리어소품이 정말 괜찮아요~
장식용 소품이 원래 사람들의 눈에 예쁘게 보여지고 실내와 얼마나 잘어울리느냐가 관건인데..유칼립투스 미니 화분은 어떤 상황에서도 잘어울리는 소품인것 같습니다.
짜안~ 이게 바로 유칼립투스(eucalyptus) 화분입니다.
정말 사이즈가 작고 귀엽죠..실제 유칼립투스의 잎사귀도 저런 모양이라고 하는군요..그리고 화분이 검정색인데 표면이 꼭 칠판처럼 되어 있어요.
그래서 분필로 글씨를 예쁘게 적어넣을 수도 있다는.. 사진속처럼..Garden이라고 쓴 분필글씨도 괜찮죠?^^
사이즈가 작아서 이렇게 선반위에 올려두면 다른 소품과도 잘 어울리구요..
주변에 허전해 보이는 공간이 보인다면 어느 장소에나 올려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가든 소품이기도 합니다. 높이가 약 13cm에요.
유칼립투스(eucalyptus) 화분! 인테리어소품쇼핑몰 '가든 소품'
두 개의 유칼립투스(eucalyptus) 화분을 나무 의자위에 올려놓은 모습이에요.
만약 그냥 나무 의자만 있었다면 밋밋하고 재미도 없었겠죠^^ 이렇게 올려두기만 했을뿐인데 분위기가 완전 달라지게 만드는 놀라운 소품의 힘!
또 다른 소품과 세트인 것처럼 꾸며놓아도 상당히 보기 좋네요^^ 유칼립투스(eucalyptus) 화분이 담겨있는 저 소품에도 GARDEN이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이렇게 한꺼번에 장식해서 선반이나 테이블위에 올려두면 굿!
그 바로 옆에는 또 다른 소품으로 꾸며보았는데요.. 통안에도 유칼립투스가 아닌 다른 화분이 담겨져 있네요~
이런 식으로 미니화분들을 비롯한 가든 소품을 한자리에 모아무면..실내용 미니정원이 만들어지겠죠. 물론 따로 관리가 필요없는 멋진 정원 입니다 ㅎㅎ 요즘 소품들은 곁모습은 실제 식물와 거의 차이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