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유리컵들의 디자인도 정말 무궁무진하다고 표현할 정도로 다양합니다^^ 예쁜 컵에 좋아하는 음료를 담아서 마시면서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생각만 해도 흐뭇해지는데요?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로렌네 소품가게 소품은 예쁜 쥬얼리 글라스(유리컵)입니다.
'쥬얼리'라고 표현하긴 했는데 컵에 보석이 박히고 번쩍번쩍 빛나거나 그런게 아니라..유리컵이 크리스탈 모양의 패턴으로 디자인되어있어요. 그래서 고급스러워 보이죠.
사진속에 보이는 아이들이 예쁜 쥬얼리 글라스(유리컵)이랍니다.
보시다시피 크리스탈모양의 패턴과 독특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글라스에요. 그다지 디자인이 특이해보이지 않는 것 같은데 자세히 보면 일반컵들과 생김새가 달라요 ㅎㅎ
키친장 위에 올려놓은 예쁜 쥬얼리 글라스(유리컵)이에요.. 크리스탈 패턴의 느낌을 강조해보고자 안에 파란색 음료를 넣어보았답니다. 그런데 뭔가 생김새가 균형이 안맞는 것처럼 좀 이상하죠?
일반적인 글라스는 아래,위의 폭이 일정한 일자라인이거나 아래가 좁은 것이 보통의 형태인데요..이 글라스는 특이하게도 위로 올라갈수록 좁아지는 형태랍니다.
그래서 볼수록 매력적이고 특이해요 ㅎㅎ 꽃병스타일인것 같기도 하고^^
그냥 물한잔을 마셔도 요렇게 예쁜 글라스에 마셔보세요^^ 느낌이 남다르답니다.
예쁜 쥬얼리 글라스(유리컵) 디자인이 특이해요~
선반위에 올려놓은 쥬얼리 글라스(유리컵)
이번엔 맛있는 녹차라떼를 만들어 담아보았습니다.. 하얀 크림색이라서 그런지 크리스탈 문양의 패턴이 더 선명해진듯^^ 집에 손님들이 왔을때 이렇게 예쁜 컵에 담아서 대접하면 칭찬받지 않을까요? ㅎㅎ
예쁜 쥬얼리 글라스(유리컵)의 재질은 '소다석회 유리'이구요..대략적인 사이즈는 유리컵 윗지름이 5.9cm이고 높이는 14cm..물이나 음료를 담을 수 있는 용량은 350ml에요~
'벨기에'에서 만든 제품이구요..일반컵과 다른 모습의 특이한 디자인을 원하시면 쥬얼리 글라스(유리컵)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