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부엉이 장식 소품 '엄마 아기 부엉이'


'부엉이'는 우리나라와 가까운 일본을 비롯해서 유럽쪽에서는 오래전부터 부와 행운을 가져다주는 상징으로 유명한데요..


그런 만큼, 부엉이 모양의 각종 소품들은 상당히 좋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집들이 선물 혹은 결혼선물로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특히 요즘과 같은 가을철이라면 더더욱 그렇죠^^ 



예전에도 드라마에 몇번 나왔던 적도 있는 예쁜 부엉이 장식 소품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최근에는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도 등장했던 '엄마 아기 부엉이'에요. 


그러고 보면, 로렌네소품가게의 로고처럼..부엉이 아이템이 참 많네요~로렌이 워낙 부엉이라는 캐릭터를 좋아하기도 하고.. 가게 시작부터 부엉이와 인연이 있었기에..그런 이유도 있답니다.


예쁜 부엉이 장식 소품 '엄마 아기 부엉이'1


사진속에 보이는 것처럼..마치 캥거루가 아기를 품고 있는 것같은 모습과 비슷한 '엄마 아기 부엉이'세트입니다. 예쁘죠?


예쁜 부엉이 장식 소품 '엄마 아기 부엉이'2


테이블위에 양초와 함께 세팅해본 엄마 아기 부엉이.. 저렇게 아기부엉이는 엄마부엉이 배속에 딱 맞게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끼우거나 붙이는 구조가 아니라 단순히 겹쳐두거나 따로 세워둔다고 봐야죠^^


예쁜 부엉이 장식 소품 '엄마 아기 부엉이'



예쁜 부엉이 장식 소품 '엄마 아기 부엉이'3


엄마 부엉이와 아기 부엉이를 겹쳐놓은 모습입니다. 내부가 비어있는 도자기 재질이라서 절대!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생김새가 귀엽다고 해서 어린 아이들 장난감 대용으로 사용하면 큰일나요 ㅠㅠ


예쁜 부엉이 장식 소품 '엄마 아기 부엉이'4


이번엔 뒷모습입니다. 서로 포개어 놓았을때 폭이 15cm, 높이가 14cm라고 합니다. 


침대옆 탁자를 비롯 거실, 부엌 어디에 두더라도 보는 사람의 기분을 좋아지게 만드는 '부엉이'의 위용을 느껴보시는건 어떠세요? 


선물하기에도 절대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에 깜빡깜빡 거리고 있는 '로렌네소품가게'를 방문해주세요^^



Posted by 로렌씨
2014.11.12 16:23 소소상점/예쁜 소품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