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이용한 송금과 카드 결제서비스가 대세인 요즘, 나 역시도 그중 하나인 '네이버페이'를 사용해보았다.

 

일단 이런 종류의 서비스는 내 카드 정보 하나만 저장해두면, 따로 카드정보를 또 입력한다거나 공인인증서를 통한 '인증' 과정이 전혀 필요 없다는 편리함이 가장 큰 메리트인것 같다.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다가 내가 갖고 싶은 물건을 구매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곧바로 구매할 수 있으니까^^ 그런데 이미 저장해둔 내 카드 정보를 변경하려고 하면 기존의 네이버페이 비밀번호까지 바꿔야 할까?

 

전혀 그럴 필요는 없고 단순히 카드 정보만 바꿔주면 되더라.

 

네이버페이 카드 정보 변경하기1

평소에 네이버를 통한 검색을 많이 하는 편이고 메일사용이나 카페 등의 서비스를 이용이 잦다면 항상 로그인한 상태에서 사용하면 편하다.

 

네이버 로그인 화면에서 '내 페이지'로 들어가 보면 중간쯤에 '네이버페이'와 적립금이 보인다.

 

터치를 해보면 네이버페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제일 위에 있는 '설정'으로 들어가야만 '카드 정보' 삭제 및 추가 설정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드 정보 변경하기2

만약 이미 등록된 카드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면 카드 모양의 그림에서 '삭제'를 터치하면 곧바로 카드 정보가 사라진다. 새로운 카드를 추가하고 싶다면 빨간색의 플러스 버튼을 터치하면 된다.

 

네이버페이 카드 정보 변경하기

 

 

네이버페이 카드 정보 변경하기3

등록하고자 하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회사를 선택한 다음 약관동의를 하면 다음으로 진행된다~

 

네이버페이 카드 정보 변경하기4

내 카드번호와 카드 뒷면 서명란에 보이는 CVC와 카드 비밀번호 첫 번째 2자리를 입력해주고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만 하면 네이버페이 카드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할 수 있다.

 

이전부터 네이버페이를 사용하고 있었다면 카드 정보 변경시 따로 네이버페이 비밀번호를 따로 등록할 필요는 없고 전처럼 그냥 사용하면 된다. 단순히 결제용 카드 정보만 바뀌는 거니까~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방법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방법

개인적으로 네이버페이를 통한 쇼핑을 즐기는 편입니다. 물건을 구매하면 적립포인트도 있고~ 구매확정 후 리뷰까지 쓰면 포인트가 추가로 더 붙더라고요. (물론 구매 가격에 따라 천차만별) 실

gong6587.tistory.com

✅네이버 오피스 폼 양식 적용방법

 

네이버 오피스 폼 양식 적용방법

네이버 오피스 폼 서비스가 시작한 지 벌써 2년이 훌쩍 넘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내가 원하는 목적의 어떤 문서를 네이버 오피스 폼 양식을 사용하여, 여러 사람에게 공유하고 한꺼번에 응

gong6587.tistory.com

✅네이버 여행일정표 양식(무료)사용하기

 

네이버 여행일정표 양식(무료)사용하기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자 할때, 해외여행의 경우라면.. 일정이 미리 정해진 패키지 여행과 정해진 일정이 없는 자유로운 여행으로 구분이 되는데요. 패키지 여행은 여행사가 정해준 일정에 따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