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몇년전만해도 그렇게 유명하지도~ 맛집이나 카페도 많지 않았던 '창원 가로수길'... 실제 가로수길옆 이외에도 뒷쪽 골목길로 들어가보면 괜찮은 음식점들을 만날수 있다.

 

라가짜(Ragazza)라는 곳도 그 중 하나인데.. 파스타와 피자가 먹고 싶어서 일부러 검색해서 찾아갔던 레스토랑이다.


 

일요일 저녁이라서 혹시 전용 주차장이 없을까봐 걱정을 했었는데..다행히 가게 입구바로 앞에 3~4대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더라.

 

창원 가로수길 맛집 '라가짜' 파스타와 피자1

우리가 찾아갔던 시간은.. 2016년 10월 23일 저녁 6시 50분경~ 생각보다 테이블은 여유가 있더라. 창밖으로 보이던 장작더미들.. 실제로 쓰이는지는 모르겠다.

 

창원 가로수길 맛집 '라가짜' 파스타와 피자2

우리 부부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갔을 때, 주문하는 횟수가 가장 많은 봉골레 파스타~

 

가게마다 조금씩 스타일이 다른데..라가짜에서는 익힌 방울 토마토도 들어있었다. 면도 적당히 잘익었고..바지락과의 조합도 굿! (가격은 디너 : 14,500원)

 

창원 가로수길 맛집 '라가짜' 파스타와 피자3

화덕 피자도 종류가 꽤 많았는데.. 위와 같이 3가지 피자를 모음씩으로 골을 수 있는 '샘플러 피자'라는 메뉴가 있더라. 소고기, 고르곤졸라...그리고 루꼴라 피자로 선택했다. (가격 디너: 23,500원)

 

창원 가로수길 맛집 '라가짜' 파스타와 피자

 

 

창원 가로수길 맛집 '라가짜' 파스타와 피자4

두사람이 먹기에 딱 적당한 양^^ 이렇게 파스타 하나와 샘플러 피자를 추천!

 

창원 가로수길 맛집 '라가짜' 파스타와 피자5

창원 가로수길 맛집 '라가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반부터 밤 9시까지라고 한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5시까지)

내부 구조가 '화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그런 구조였다면 더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다^^

 

✅창원 가로수길 라가차 위치 확인해보기

 

라가차

 

www.google.co.kr

✅창원 가로수길 빵맛집 '영국집' 베이커리 카페

 

창원 가로수길 빵맛집 '영국집' 베이커리 카페

날이 갈수록 새로운 가게들이 생기고 기존의 가게들은 사라지고를 반복하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도 마찬가지~ 그러다보니 외관과 내부만 예쁘게 꾸몄을 뿐 '맛집'다운 카

gong6587.tistory.com

✅창원 가볼만한곳 '경남도민의 집'~ 산책하기 참 좋다

 

창원 가볼만한곳 '경남도민의 집'~ 산책하기 참 좋다

집에서 가까운 거리라서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은 자주 가는 편이다. 가로수길 중간쯤에는 오래전부터 '경남도민의 집'이라는 건물이 있는데..원래 이곳은 경남도지사 관사로 사용할 목적으로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