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용호동 상가 밀집지역에 위치한 "콩불"을 찾았습니다...



이 건물에는 목욕탕도 있나보네요 ㅋㅋ 예전에 남포동 PIFF거리에 갔다가 본적이 있는데...역시 체인점이었군요^^ "콩불"이 다른 가게들과 다른 특이한점...외부 인테리어가 마치 너와집같은 지붕의 형상~~




벽면 한편에 붙어있는 "콩불"의 메뉴판이에요..아주 저렴한 가격^^ 주메뉴가 "콩불"과 "오삼콩불"인데 저희는 "오삼콩불"을 주문했답니다~


이것이 바로... 갗 나온 "오삼콩불"의 모습..오징어+삼겹살+콩나물의 조합!!


친절하게 직접 고기+오징어를 잘라주시는 사장님^^ 이분때문에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오삼콩불"만으로도 배부르던데..다먹고나선 필히 밥을 볶아 먹어야 한다며 공기밥 서비스를 ㅋㅋ


잘게 잘린 오징어와 삼겹살과 콩나물이 함께 먹기좋게 비벼져있군요...아직 익기전~


그 틈을 타서 내부 인테리어를 담아봅니다..


콩불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네요...참고하시길^^


엥...마치 커피전문점 내부 인테리어 같네요 ㅋㅋ 오래된 느낌을 살린 소품들...



우와~~ 이제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나는군요..정말 맛있겠죠?


사진으로 이렇게 다시 보고 있어도 군침이 질질 흐르는군요...연기가 모락모락~~추운 겨울철엔 딱일듯...

"콩불"? 콩나물과 삼겹살의 맛나는 조합^^




오삼콩불 오징어의 자태..^^








옷에 튀길수도 있기에...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의 서비스 포함해서...밥이 두공기씩이나...헉....다 먹을수 있을까요? ㅋㅋ


현란한 손돌림...


밥볶기의 마무리단계에 돌입중..^^


완성된 볶음밥위에 뿌리진 깨들이 한층더 입맛을 자극합니다.. 물론 결국은 다 먹고 집에 갔습니다 ㅋㅋ


이곳의 외부 주변풍경입니다..오른편 바로 옆으로는 "오꾸닭"도 보이네요^^ 

바로 앞이 유료주차장이라 이곳에 세워도 되구요..아니면 시청쪽 도로변이나나 시청안에 세우고 걸어가시면 될듯하네요~창원 용지호수 근처에 놀러갔다가 배가 고프시면 꼭 들려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