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클수마스 이브...

정말 어렵사리 찾아간 이곳은 갤러리 카페 "페인티드 체어"



요즘 내가 완전 조아라 하는
"쿠폰모아" 사이트에서 찾아낸 이곳...그런데 사실 경성대라는 위치 때문에...이제서야 오게 되었다는... ㅎㅎ


카페명답게 여기저기 장식된 의자들...


요기 넘넘 이뻐서 어디 앉을 지 몰라 서성이는 나와 곰씨...ㅎㅎ
카페 "페인티드 체어"는 요기 3층 Gallery Cafe와 2층에 Terrace Cafe의 2개의 공간으로 되어 있어요...^^


2층에서 주문한 뒤 3층에 올라온 우리...
곰씨는 여기저기 둘어보는 중이랍니다... ^^ 천장에 매달린 샤방샤방한 꽃모양 모빌이 마치 봄이라는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것 같네요... ㅎㅎ


문이 달린 공간도 있어...
의논할 일이 있다면 이런 곳도 괜찮을 듯해 보이는 또 다른 공간...


탁 트인 내부에 큰 창이 있어 원 공간보다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효과를 준 것 같네요... ^^
벽에도 의자가 보이공.. ㅎㅎ자세히 보니...내부 의자도 모양이 다양합니다...




약간의 설정을 가미하여...
뭔가를 읽고 있는 곰씨...ㅋㅋ


현재 전시되고 있는 홍보물인 듯 하네요...
여느 갤러리카페가 그럿듯... 이곳도 학생이나 아니면 비유명작가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공간이겠죠... ㅎㅎ


3
층 더이상 위로는 올라갈 수 없나봐요...ㅎㅎ



3층은 여기까지...ㅎㅎ
이젠 2층으로 내려갑니다. 사실 3층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둘러보는 동안 음식이 나오지 않아...2층도 둘러보고 싶은 맘에 2층으로 GoGo~~


2층과 3층 사이...
이렇게 의자로 된 조형물이 있네요...큰 의자에 작은 의자들이 막 모여 있어요...ㅎㅎ


카페 이름답게 정말 의자가 많아요...
여기저기 전부 의자들... ㅎㅎ


계단에까지...ㅎㅎ



요기 2층 엘리베이터 옆에 의자들은 아마도 방명록인듯 한데요...ㅎㅎ
프라이버시 보호 차원에서다가 요렇게 흐릿하게...ㅋㅋ


그냥 지나칠수 있는 이런 공간을 전부 예쁘게 꾸며놓은
"Painted Chair"

갤러리 카페 Painted Chair




ㅎㅎ 여기가 2층 Terrace Cafe 입구에요...



여긴 대관? 대실? 대여? 무슨 표현이 맞는지... ㅋㅋ
하이튼 빌려주기도 하는 공간 Terrace... ^^;;


입구에 들어서면 요렇게 3층과는 다른 느낌의 공간이 보이는데요...
옷도 걸려있고...판매를 하는건지는 잘 몰겠지만요... ㅎㅎ천장에 의자가 대롱대롱... ㅋㅋ



어디가니? 곰씨...ㅎㅎ



한켠에 마련된 조형물들...
이건 판매하는 듯해요...ㅎㅎ


진한 코코아색 컵에 담긴 내가 조아라 하는 아메리카노들...ㅎㅎ
티슈에도 의자가 있네요...


요건 어디서 많이 본 건데...ㅎㅎ
생수병이네요... 페리에...요렇게 장식해도 이쁜듯...왠지 클수마스 분위기 완전 나는데요...^^


여기서 만든 듯한 컵받침...
이뻐요...나무에 고무를 대어 만들었는데...요런건 응용해도 되겠어요...요기요기 제가 집에서 할 수 있는게 많은걸요...ㅎㅎ


아 드뎌 나온 브런치...^^
브런치라는거 이렇게 나와선 첨 먹어보는데...눈도 즐겁고 맛도 좋고...음... 여기 정말정말 굿이에요...


액자받침으로도 사용되어진 의자들...



천장에 매달린 의자들 밑으로 보이는 의상실컨셉...
참 독특한 분위기에요...ㅎㅎ



탁자에 찍힌 Table..



우리가 왔을 때보다 많아진 손님들...
우린 아무래도 뭔가가 있는듯...항상 그래요...ㅎㅎ


UCC 커피를 사용하나 본데요...
일본 우에시마 커피...세계 최초로 캔커피를 만든 곳이죠...ㅎㅎ일본에선 꽤 유명합니다...






경성대까지 나올일이 없어...한참을 미루다...다녀온 곳이었지만...맘에 쏙 드는 공간이었기에...또 가고 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이번에 또 다른 쿠폰을 구매했는데...이번엔 언제 가게 될런지...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