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24일...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날....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찾은 대구~스파밸리 안에 예식장이 있을줄이야 생각지도 못했네요 ㅋㅋ



결혼식을 마치고 로렌과 함께 대구시내로 향했습니다~~



찾아간 곳은 다름이 아닌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대구점!!



제9회 서울카페쇼 홍보 포스터...


타 커피전문점에선 이런거 보신적 있나요? 커피잔속에 타라미수가 들어있습니다..것두 아주 이뿌게 일리라는 글씨까지 ㅋㅋ




사무실에서 일리커피를 즐겨먹는다는 로렌..
여기간김에 커피캔을 두통이나 샀답니다~~


창가에는 커피잔들이 매달려있어..마치 갤러리에 온듯한 느낌..


정말 많은 메뉴들...전 주메뉴가 아메리카노라서 다른것들은 잘몰라요 ㅋㅋ


이곳이 바로 판매중이 제품이 진열된 공간과 카운터...




저자리들중..앉고 싶었는데..보시다시피 사람들이 많아서 ㅠㅠ



어떻게 보면 와인바 같은 느낌마저 드는곳입니다..





또 어떻게 보면 빵집이나 도넛집 같은 분위기 ㅋㅋ



신기하게도 커피전문점들은 팔고 있는 음료들이 거의 동일하네요~일리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언제 봐도 호감이 느껴지는 일리마크와 붉은색의 조화..이탈리아의 일리카페에서 자신들만의 독특하고 현대화된 감각으로 만든 브랜드가 에스프레사멘테 일리라고 합니다..의외로 전국에 몇군데 없더라구요.



에스프레소머신에서 쏟아지는 진한 커피향기~



거의 유일하게 커피를 이렇게 진공 캔포장해서 판매하는곳이 일리커피가 아닐까요?..개봉후 보관하기도 편하고 


대구의 멋진 만남의 장소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특이하게 생긴 핑크색 커피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에 가면 일리커피점이 있긴한데 거긴 또 에스프레사멘테 일리가 아니라는 ㅋ


마산 신세계에는 최근에 에스프레사멘테 일리점이 생겼지요...초반기에 여기 대구지점에서 마산까지 내려와서 지도도 하더라구요~





티라미수의 가격은 거의 5천원이네요..자주먹으면 NO!!


ㅋㅋ 이날 결혼식에 갔던 차림이라 평소에 거의 입지않는 정장을 



남기면 벌받아요 ㅋㅋ 아메리카노 2잔과 티라미수 하나를 깔끔히 비웠네요. 요즘은 진한 맛을 느끼게 해주는 일리커피가 끌리더라구요^^ 


사실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에서 일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처음 마셔보고 반했었다는~~



인테리어가 맘에 드는지 로렌은 이곳저곳 사진속에 담느라 정신이 없었나봅니다 ㅋㅋ 





정말 넓은 공간들..



바닥에 깔린 종이컵들이 인상적이네요..



이렇게도 공간을 꾸밀수가 있는거군요..특이하면서도 보기도 좋고..가끔 이렇게 실내를 디자인하는 분들의 창의력이 대견하더군요^^





여기서 명함 넣기 이벤트를 하길래 이날 로렌과 둘이서 넣었더니 
몇일후에 저한테 연락이 오더군요..당첨되었다고~~

당첨선물은 피부마사지 이용권이라던데...아쉽게도 대구에서만 이용하기에 다른분께 양도했었답니다 ㅋㅋ


마치 우주서에 온듯한 사이버틱 분위기 ㅋㅋ 아마도 캔통들 때문이겠죠.





선물용으로 한세트 사도 괜찮을듯 하네요..집뜰이나 그외 용도로 말이죠^^


한쪽 구석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노트북이 놓여있습니다~이곳의 위치는 대구시내 교보문고 건물안 1층..교보문고 맞은편에 있어요~ 대구사시는분들은 만남의 장소로도 괜찮을듯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