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


2018년 10월 3일~ 일본 후쿠오카 여행의 첫날 밤.. 식사를 푸짐하게 먹고 소화도 시킬 겸, 하카타역 근처에 있는 '북오프(BOOKOFF)'라는 곳을 찾았다.


예전에 어떤 연예인이 혼자서 당일치기로 후쿠오카를 다녀오던 방송이 있었는데..거기에도 북오프가 나왔던 것 같다.



이것 저것 잡다한 것들이 모여있는..특히 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중고 인형, 프라모델, 잡지, 전자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그냥 구경하는 재미로 한번쯤 가볼만은 하다.


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1


구글 지도를 따라갔더니 하카타역에서 정말 가깝다. 여기도 '체인점'이다. 텐진역 어떤 건물에도 북오프가 있더라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하카타역 북오프는 1층에는 각종 전자제품, 피큐어, 프라모델, 악기 등이 있고.. 2층은 서점이다.


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2


DVD와 CD등이 모여있는 곳~ 혹시 LP가 있지 않을까? 해서 찾아봤더니..


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3


한쪽 구석에 있던 이게 전부였다 ㅠㅠ 일본여행을 가면 갈수록.. 일본어 공부좀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적어도 자연스럽게 읽을 수 있을때까지 ㅎㅎ


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4


여기는 기타를 비롯한 각종 악기가 모여있는 공간~ 대부분 상태가 좋은 중고제품인데..가격이 나쁘진 않은 편^^


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




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5


여기는 '오디오' 제품들~ 마찬가지로 대부분 중고다. 설마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 제품을 이런 곳에서 판매할리는 없고...아무튼 한국으로 가져가고 싶은 물건도(턴테이블)있더라.


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6


일본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아이폰'도 중고로 판매되고 있다.


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7


2층으로 올라가서 로렌이 구매하고 싶은 '공예'책을 찾아보려고 했으나.. 시간이 오래 걸릴 까봐서 대충 둘러보고 다시 1층으로 내려왔다.


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8


요즘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다는 '닌텐도 스위치'도 보인다. 확실히 한국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편. (약 30,000엔)


하카타역 북오프(BOOKOFF) 생각보단 별로9


유리 장식장속에 모여있는 다양한 피큐어와 프라모델.. 그런데 생각했던 것보다 북오프의 규모가 작은 편이라서 조금 실망스러웠다.


여기보다는 오히려, 만다라케가 훨씬 나음~ 그래도 밤에 특별히 가볼만한 곳이 없는 경우.. 살짝 들려볼만한 곳이다.


Posted by 로렌씨
2018.10.22 23:04 해외여행기&TIP/일본 후쿠오카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