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에 가면 정말 수많은 가게들이 즐비합니다. 주말이면 남포동 PIFF광장을 비롯, 롯데백화점 그리고 국제시장에 항상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죠^^


사실 지금 소개해드리려는 "겐바"는 지난 크리스마스때 가려고 했었는데..계단밑에까지 길게 줄을 서있다가 결국은 들어가지 못했던 곳입니다. 



사실 크리스마스였던 그날은 여기뿐만아니라 주변에 있는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손님들의 수요를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이제서야(2011년 3월 5일) 이곳을 다녀온거죠^^ 그때쯤 미리 사두었던 할인 쿠폰을 가지고 깡통 시장 나들이를 끝나자마자 이곳을 찾았습니다^^


여기가 바로 PIFF광장 거리에 위치한 '겐바'의 위치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눈치채셨겠지만 그 외부장식도 이 주변의 다른 가게들과는 다르게 특이합니다..건물에 "콘테이너" 하나가 박혀있는 듯한 느낌이라는 ㅋㅋ



'겐바'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았더니 종업원중 한사람이 왠 안전 헬멧(속칭:하이바)를 하나 갖다 주더군요 ㅋㅋ종업원 왈..이게 좌석번호랍니다. 


자리에 번호가 붙어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손님이 자리에 앉으면 번호표 대용으로 헬멧을 가져다 주는거죠^^





가운데 있는 저 머그잔은 판매용인지 단순 진열용인지는 모르겠네요 ㅋㅋ퓨전요리 전문점인 '겐바'의 주메뉴는 바베큐이기에 소그림도 그려져 있습니다.



전체적인 '겐바'의 분위기입니다...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 선불결제이구요..음식은 종업원이 번호표를 보고 직접 가져다 줍니다^^ 이미 점심시간은 훌쩍 지난 상태라서 손님들이 별로 보이지 않네요..



첨에 이거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레스토랑에 왠 굴삭기한대가 ㅋㅋ 굴삭기중에서도 아주 비좁은 통로 등에 이용되는 미니굴삭기 입니다. 그 뒤로는 측량용 삼각대도 보이네요..ㅎㅎ 이 레스토랑의 정체는 대체?





헉!! 그런데 저 탄약박스는 어디서 구한걸까요?..극히 일부분이지만 이걸 보니까 군대같은 느낌마저 드네요 ㅋㅋ



우와~~여긴 더 신기합니다..보시다시피 한쪽 벽면아래로는 '유로폼 거푸집'이 붙어있고 그위로는 각종 공구들이 걸려있습니다..이제 짐작이 오시나요? 


'겐바'는 바로 "건설"이 컨셉입니다..정확하진 않지만 주인되시는분이 건설업과 연관이 있으신 모양..



한곳에 모여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헬멧들 ㅋㅋ



화장실로 가는 통로...왠 드럼통들이^^





이곳을 다녀간 수많은 사람들의 방명록이 게시판에 꽂혀있습니다..





건설에 쓰이는 왠만한 공구들은 다 걸려있네요.. 정말 이런 신기한 인테리어는 처음입니다..ㅎㅎ


"겐바"의 독특한 내부 인테리어에 놀라다!




왼쪽은 카운터..오른쪽이 화장실로 가는 통로.. '겐바'의 내부는 전부 흡연금지!



저희가 주문한 첫번째 음식..야채샐러드 스파게티의 출현^^ 이거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ㅋㅋ



샐러드를 맛있게 비비는 로렌의 손길^^



안에 숨어있던 스파게티 면을 꺼내서..





이렇게 비벼줍니다.. 맛있어 보이나요?^^



그런 다음 한스푼씩 담아서 먹는거죠..사실 맛은 생각보다 별로 였네요..아마 메뉴선택을 잘못한듯 ㅋㅋ



드디어 주메뉴인 바베큐세트(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습니다)의 출현!! 개인의 입맛에 맞게 찍어먹으라고 소스가 3종류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종업원의 "하이파이브"제안 ㅋㅋ 좀 당황했지만 응했죠~~주문한 모든 메뉴의 서빙끝내면 손님과 하이파이브 하는 모양^^ 종업원이 권하면 당황하실 필요없습니다~



그러고 보니까 '겐바'의 그릇들은 전부 스텐리스네요^^



이제 차려놓은 밥상에 맛있게 포크로 지를 차례^^다른건 그럭저럭..하지만 고기와 굵은 감자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 드디어 다 먹어치웠습니다.. 야채샐러드 스파게티는 양이 좀 많아서 남겼네요 ㅠㅠ


저희가 들어올때만 해도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이제 조금 북적거리기 시작합니다^^ 왠지 손님들이 저희를 따라다니는것 같은 착각이 ㅋㅋ



이제 '겐바'를 나오면서 안찍었던 인테리어들을 하나씩 담아갑니다..벽에 왠 자전거 바퀴가?? 신기해서 마구 돌리는 로렌 ㅋㅋ



ㅎㅎㅎ 조명빨을 받으며 보로꾸(시멘트 벽돌)이 층층히 쌓여있네요...마치 공사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



여기가 건물 2층에 위치한 겐바의 정문입니다...들어갈땐 저 시멘트 벽돌들이 안보였는데..나올때 보니 꼼꼼히 보이더라구요^^



내려오던 계단 벽면에 있던 사진들...이 사진도 건설현장 분위기가 물씬^^국제시장이나 광복동 PIFF광장쪽으로 놀러가시게 되면 한번 들려보세요~~다른 가게들과는 차별화된 특이한 인테리어에 반하실겁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