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자주 사용한다면, 회사나 집에서 '유튜브'를 통해 음악 감상을 즐기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을 것 같다.

 

그런데, 같은 동영상을 계속 보고 싶어도 재생이 끝나면 다시 재생 버튼을 눌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더라. 아쉬운 사실은 유튜브 자체에 동영상을 반복재생할 수 있는 기능 전혀 없다는 점이다.


 

하지만 오래전부터 널리 알려진 '유튜브 활용'팁'을 적용해보면,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무제한으로 반복재생 시킬 수 있다. 이 방법이 지금도 통하는진 모르겠지만^^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1

컴퓨터로 유튜브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듣고 싶은 음악 동영상을 재생한 화면이다. 제일 위에 보이는 '주소창'에 재생중인 동영상의 주소가 표시되는데..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2

동영상의 주소 제일 앞부분에 있는 https://www.만 선택한 후, 과감히 삭제한다.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3

그 다음에는 yoube 글자 바로 뒤에 'repeat'를 입력하고, 키보드의 'ENTER'키를 누름!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이거 지금도 통할까?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4

그러면 위와 같은 'LISTEN ON REPEAT' 사이트가 열림과 동시에..유튜브에서 재생하던 것과 똑같은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게 되더라.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5

정말로 유튜브 반복재생이 되는지 확인해 보려고, 3시간이 훌쩍 넘는 동영상을 거의 끝부분까지 재생구간을 뒤로 밀어 보았다. 재생이 끝나기 3초전^^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6

와~ 3초뒤에 동영상 재생이 분명히 끝났는데, 곧바로 다시 같은 동영상이 재생되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더라.

 

왜 이런 방식을 통해서만 유튜브 반복재생이 되는지는 모르겠으나(이거 지금도 통할까?), 앞으로 유튜브 자체에도 반복적으로 재생되는 기능이 꼭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초간단! 유튜브(YouTube) 동영상 컴퓨터 다운로드 방법

 

초간단! 유튜브(YouTube) 동영상 컴퓨터 다운로드 방법

이미 많이 알려진 방법이지만(검색만 해봐도 수두룩하다^^), 여전히 모르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서 유튜브(YouTube)의 동영상을 컴퓨터로 다운로드받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한다. 없는

gong6587.tistory.com

✅유튜브 알림설정 해제 방법(아이폰 유튜브앱)

 

유튜브 알림설정 해제 방법(아이폰 유튜브앱)

개인적으로 아이폰 '유튜브앱'을 즐겨 사용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동영상 채널을 다양하게 '구독'하다보면 어느 순간부터 '알림'메시지가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메시지를 직접 보신 분들

gong6587.tistory.com

✅유튜브 음원추출(mp3) 초간단 방법

 

유튜브 음원추출(mp3) 초간단 방법

우리가 종종 이용하는 '멜론'이나 '지니'같은 음원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도 찾을 수 없는 음악들이 있다. 그런데 우습게도 그런 음악이 유튜브에서는 멀쩡하게 뮤직비디오로 검색이 된다는 점이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