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프로방스 마을은 관광자인 만큼 음식점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메뉴를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프로망스 마을 주차장 바로 옆에 붙어있는 "프로망스 마농"에서 저녁식사를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아이폰으로 지도 검색중인 곰씨^^

'프로방스 마농'의 저녁식사



주문을 하니까 물이랑 밑반찬이 먼저 나옵니다...세라믹컵이 맘에 드네요...보통 스텐리스컵이나 플라스틱 컵을 주던데~




딱 저녁식사 시간이라 그런지 이곳에서 밥을 먹으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커플들은 별로 안보이고 가족단위로^^



주문한 메뉴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로렌...


닭고기를 찍어 먹을수 있게 두가지 양념이 나오는데 하나는 스파이시 소스,하나는 간장소스..


주메뉴로 등장한 '숯불 치즈 치킨 바베큐'라고 합니다..정확한 이름은 생각이 안나네요 ㅠ


이름답게 맵긴 하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수 있는 맛^^ 근데 생각보다 고기 양이 너무 작았습니다..채소랑 떡이 고기보다 많았던것 같음 ㅠ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해물국수..


국물맛과 면을 보아..쌀국수종류 인것 같은데..뭔가 좀 부족한 느낌...해물은 많아서 좋았습니다^^


메뉴 선택을 잘못한것 같기도 했지만..맛있게 먹기로 했죠 ㅋㅋ


밑반찬(김치,단무지)가 모자라면 셀프로 가져갈수 있습니다..


맛있게 먹고 계산중인 곰씨^^ 사실 이곳도 맛에 비하면 가격이 쎈편...


외부에서 야경을 담아봅니다...오븐으로 한번...숯불로 또 한번 구웠다네요~


테이크 아웃까지 된다고 하네요~


프로방스 마농의 입구에서 마지막샷^^ 파주 프로방스 마을에 놀러가셨다가 들리시면 괜찮을것 같군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