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암동에 자리잡은 "산모퉁이"카페 그 두번째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의 그곳! '산모퉁이'에 다녀왔어요^^ #1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로렌^^ 솔직히 커피맛은 별로였습니다...생긴건 아주 진한데..곁보기와는 다르게 맛은 연하고 구수~~

커피프린스 1호점의 그곳 '산모퉁이'에 다녀왔어요^^ #2





테이블위에 놓인 미니피아노와 망원경^^



곁표지가 이쁜 방명록을 뒤적이며 읽어봅니다~~저희도 하나 남기려고 하다가 패스^^ '산모퉁이' 카페 지하,1층,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먼저 2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계단을 다 올라오게 되면...커피메이커와 빨간 우체통이 보입니다



2층 실내테이블위에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있습니다.. 바깥으로 멀리 북악산이 보이네요^^


이곳에도 피아노가 있던데...이번엔 진짜 전자 피아노^^물론 작동은 하지 않습니다..


2층 실내 테이블...사람들이 1층이나 지하 야외테라스 말고는 거의 없어서 2층은 우리 차지 ㅋㅋ




이번엔 2층 야외테라스로 나가봅니다...테이블에 놓여있던 "커피 프린스 1호점" 관련 사진들^^



외부음식은 절대 반입을 금지하는 이곳...


오래되고 녹슨 테이블에 써여진 산모퉁이 지도가 인상적입니다..저 철재케이스는 재털이인듯^^


자리에 앉아 북악산을 바라보는 로렌..금방이라도 비가 올듯한 날씨~~


이제 2층을 떠나 지하층에 있는 갤러리로 내려가볼 차례^^ 일본인 아줌마 관광객 몇분이 우루루 올라오시더군요~




왼쪽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2층...로렌을 따라 내려가면 갤러리로 이어집니다~지하로 내려가는 뚫린 벽면사이로 손님들이 주문한 메뉴를 준비중인 종업원이 보이네요~



지하층은 그야말로 갤러리이면서 다양한 소품들을 볼수 있습니다~~여기도 저희 둘뿐...사람들이 다들 바깥에서 커피마시고 대화하면서 시간을 보내는것 같더라구요~ 소파에 누워 자는 척하는 로렌^^





그림속에 웃고 있는 저 꼬마는...정말 자주 봤던 캐릭터인데 ㅋㅋㅋ 계속 웃음짓게 만드는 녀석..



잼있는 그림들을 사진에 담아봅니다.. 이런 소품들을 보는 재미도 아주 크더라구요^^




산모퉁이 카페에서의 유일한 커플샷 ㅎㅎ



애들용 미니 오토바이와 자동차도 있네요~~주말이면 산모퉁이 카페에 그렇게 손님들이 많다고 하던데...이 많은 자리로도 감당이 안되나봅니다 ㅋㅋ 




의자를 타고 마냥 신난 로렌^^





이번에는 지하층과 같은 높이의 야외테라스로 나가봅니다...휴전선 철조망과  M16 모형이 걸려있습니다..왜 걸린건진 모르지만^^



얼마전에 송승헌,김태희가 주연한 "마이프린세스"의 촬영장소로 쓰이기도 했나봅니다~




예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떤 산모퉁이 카페..짧은 여정이었지만 뿌듯했습니다^^ 
현관문앞에 있던 우체통도 멋지지만 그 옆 칠판 안내글들이 아주 인상적이네요~~구경 금지..쇼핑몰 촬영 금지 ㅋㅋ


산모퉁이를 떠나면서 마지막 샷을 날립니다...오픈시간은 A.M 11~ P.M10...

오픈시간에 맞춰서 이곳을 찾으시면 한결 편하게 산모퉁이 카페의 여유로움을 느낄수 있을듯^^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