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네이버 쇼핑을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이것 저것 구매하고 리뷰도 많이 작성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많이 쌓이게 되더라구요~

 

포인트를 이용하면 나중에 생각지도 못한 '공짜' 구매의 기분을 느낄 수도 있답니다. 그런데 제가 뒤늦게 알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라는 서비스가 별도로 생겼더라구요.

 

 

이 멤버십에 가입하면 추가로 적립금을 더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에 솔깃~ 안그래도 자주 이용하는데..안하면 바보겠죠?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과 해지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해지 방법1

네이버 페이의 주문/ 결제 페이지의 일부입니다. 우연히 내역 윗부분을 봤더니.. '네이버플러스 가입하고 최대 4% 더 받으세요'라는 홍보글이 보이더라구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해지 방법2

짜안~ 이게 바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입니다.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최대 5%까지 적립이 된다는 이야기~(월 쇼핑금액이 20만원 초과하면 2%가 더 적립)

 

단, 네이버페이 바로 옆에 '+'마크가 붙은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실제로 대부분의 상품이 그 마크가 붙어있음 ㅎㅎ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해지 방법3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기 화면입니다. 1개월간 무료 체험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요즘 이런 상품들이 정말 많죠 ㅎㅎ

 

한달 이후에는 매달 4,900원 결제가 된다고 하니.. 사용하다가 필요없으면 그 전에 해지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해지 방법4

결제를 진행하면.. 네이버플러스 1개월 특가 상품이라는 결제창이 나옵니다.

 

결제금액은 0원이구요.. 다음 결제일을 보면 딱 1개월 이후입니다. 그 때부터 정상적으로 결제가 된다는 이야기죠. 멤버십 결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도 자동 차감이 가능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해지 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해지 방법5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되었다는 메시지와 1개월 무료체험이 시작되었다는 내용이 보입니다. 이렇게 가입을 했더니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도 받을 수 있더라구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해지 방법6

다음 결제일까지 5가지의 디지털 서비스중 4개만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네이버 바이브가 끌리네요 ㅎㅎ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해지 방법7

1개월 사용해보고 마음에 안든다.. 불필요하다는 이유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를 원한다면, 멤버십 메뉴의 '설정'으로 들어가세요~ 저기 오른쪽 위에 톱니바퀴 모양 보이시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해지 방법8

설정으로 들어가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와 결제 예정일이 보입니다. 해지를 하고 싶다면 다른 부분을 신경쓰지말고 이 부분만 살짝~클릭하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해지 방법9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화면입니다. 현재 이용중인 이용권(1개월 무료체험)이 보이구요.. 다음 결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밑부분을 보면 큼지막하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이 보일거에요. 여기를 클릭하면 해지가 되고.. 결제 예정 금액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평소에 네이버 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라면 일단, 1개월 무료체험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해지는 그 다음에 생각해보면 되구요 ㅎㅎ

 

✅네이버페이 카드 정보 변경하기

 

네이버페이 카드 정보 변경하기

스마트폰을 이용한 송금과 카드 결제서비스가 대세인 요즘, 나 역시도 그중 하나인 '네이버페이'를 사용해보았다. 일단 이런 종류의 서비스는 내 카드 정보 하나만 저장해두면, 따로 카드정보

gong6587.tistory.com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방법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방법

개인적으로 네이버페이를 통한 쇼핑을 즐기는 편입니다. 물건을 구매하면 적립포인트도 있고~ 구매확정 후 리뷰까지 쓰면 포인트가 추가로 더 붙더라고요. (물론 구매 가격에 따라 천차만별) 실

gong6587.tistory.com

✅네이버 쿠키 구매, 사용방법(네이버페이 포인트 활용)

 

네이버 쿠키 구매, 사용방법(네이버페이 포인트 활용)

드라마로 제작중이라는 어느 웹툰 원작을 보고 싶어서 찾아봤더니 일부분만 무료로 볼 수 있고, 나머지는 '유료'더라. 만약 재미없고 지루한 웹툰이었다면 무료인 부분만 보고 전혀 볼 생각을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