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육아 관련 앱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삐요로그'는 가족끼리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정말 큽니다.

 

가령, 집에 있는 엄마가 아기 수유나 목욕을 하고 기록을 하면.. 그 기록은 회사에 있는 아빠도 볼 수 있다는 거죠. 그 반대로도 가능하고요.

 

 

아이디가 다르더라도 기록 사항이 변경되면 그 데이터가 그대로 공유된다는 사실이에요. 이 글에서는 삐요로그 육아앱 공유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삐요로그-육아앱_공유_방법_1

아이폰에서 '삐요로그'라고 검색하면 귀여운 병아리 모양의 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유료버전도 있긴 한데 기능은 똑같고, 단지.. 광고의 유무로 프리미엄 버전과 구분되는 것 같네요.

 

✅삐요로그 아이폰앱 다운로드 하기

 

‎삐요로그 - 아기 수유 기록, 육아일기

‎부부가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육아 기록 앱 "삐요로그" 입니다. 간단한 한손 조작만으로 모유 수유, 분유, 기저귀 교환, 수면 등을 기록할 수 있는 아기수첩 앱! 수유 타이머 기능과 정리

apps.apple.com

파트너의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합니다. 삐요로그 육아앱을 설치한 다음.. '시작'이 아니라 '파트너와 공유하기'를 터치하세요~

 

삐요로그-육아앱_공유_방법_2

이용약관에 동의하시고..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삐요로그 공유는 계정 설정에서만 가능하거든요.

 

삐요로그 육아앱 공유 설정하기

 

 

삐요로그-육아앱_공유_방법_3

파트너의 계정을 보면 삐요로그 아이디와 사용자 이름이 제일 위에 보이고.. 그 아래에 '공유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 보면 공유 코드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저기 보이는 QR코드가 편하긴 하지만.. 실제로 제대로 작동되지 않고 엉뚱한 웹사이트로 연결되니까 파트너의 아이디와 공유코드만 따로 복사해두세요.

 

삐요로그-육아앱_공유_방법_4

그리고 삐요로그 육아앱을 공유하려는 폰에서, 파트너의 아이디와 공유 코드를 입력하시고 '전송' 버튼을 누르면 끝납니다. 정말 간단하죠?

 

저희도 그랬지만.. 삐요로그 앱을 사용하는 분들 중에 가족끼리 공유하려는데 그 방법을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해요.

 

일단 공유가 제대로 적용되면 데이터 공유가 가능하니까. 굉장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예요. 참고하세요.

 

✅육아필수템 타이니러브 조립하기

 

육아필수템 타이니러브 조립하기

수년 전부터 이미 육아필수템으로 널리 알려진 '타이니러브(Tiny Love)'~ 지금도 육아에 힘쓰는 부모님들은 모르는 분들이 없을 거예요. 저희 부부도 출산 전에 미리 구매해뒀는데.. 출산 이후 사용

gong6587.tistory.com

✅아기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하기

 

아기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하기

태어난 아기의 미래를 위해서, 아기 통장을 개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늦은 나이에 아기를 갖게 되었기에 조금이라도 혜택을 더 받기 위해서 노력 중이에요. 아기 통장 준비도 그중 하

gong6587.tistory.com

✅이지고 일회용 젖병 사용 장단점

 

이지고 일회용 젖병 사용 장단점

육아 부모들의 고민 중 하나는 갑작스럽게 아기가 울고 배가 고파할 때 바로 사용할 젖병이 없는 상황이 닥쳐올 때입니다. 집에 있거나 잠시 외출할 때는 젖병을 세척, 소독해서 사용하면 문제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