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8일

로렌은 파주를 너무 좋아하나봐요^^ 정말 오랜만에 또 파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창원에서 출발했기에 정말 아침 일찍 떠나야 했었죠.


예전에는 밤을 새워가며 간적도 있고..밤늦게 가서 새벽에 숙소에서 잤던 적도 있었지만 이번에는  자고 아침일찍 나서기로 결정했답니다. 체력이 그때랑 많이 달라졌나봐요. 


그래서 무리하는것 보단 당일 아침에 출발하는게 더 낫겠더라구요~파주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달려간곳은 다름이 아닌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었습니다.

전에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기자 마자 갔던 기억이 나는데..그때는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은 항상 공사중이었던것 같네요^^ 

이곳에 도착한 시간은 오전 10시가 조금 넘은시간..이곳에 와서 느낀 첫인상은 기존의 아울렛과 정말 많이 달라보인다는 거였죠^^


벽한쪽에 붙어 있던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B블록의 층별 안내도에요.. 

블록이 무려 4개나 있답니다..저희가 갔을때 C블록이 오픈한지 얼마 안된 상태였답니다.(이 시기에 정말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 2011년 12월에 오픈을 했다고 하네요^^



아침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크게 많이 붐비지는 않았어요..하지만 오후가 되자 북적북적 거리는건 아주 당연한 현상일테죠 ㅋ



B블록과 A블록을 이어주는 삼현교..



삼성 똑딱이 카메라를 사용중인 로렌..예전에 커플셀카 찍는다고 구매한건데..로렌이나 저나 둘다 이 카메라 산거 정말 후회중..ㅠㅠ



B블록에서 A블록으로 건너다 보면 오른편에 다리가 하나 더 보입니다.. B블록 2층과 A블록 2층을 연결하는 다리네요^^



이날 조그만 행사가 있었답니다.. 스윗소로우의 공연^^ 이날은 토요일이었는데 그 다음날인 일요일엔 2AM의 공연이 대기중이더군요 ㅋㅋ하루만 더 늦게 갔어도 갑권도 볼수 있었을텐데 ㅋㅋ



이제 삼현교를 거의 다 건너왔습니다^^



다리 밑에도 조그만 무대시설이 보입니다..뭔가 했더니 대학동아리 밴드가 정기적으로 공연을 하더군요^^



A블럭에 도착!! 안내판을 보고 있는 로렌..



개장시간이 지나자 서서히 분수대도 작동하기 시작하더군요~



새로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는 C블록에서는 '무한도전 디자인전'이 열리고 있었답니다..이런 기회는 절대 빼먹을순 없었죠..그래서 여기도 찾아가기로 했죠~물론 여기저기 구경도 다하면서 말이죠 ㅋ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안내소 앞에서..



파주하면 생각나게 하는 조형물이 여기에도 있네요..파주 평화누리 광장의 상징적인 존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러고 보니 파주 평화누리 광장이랑 임진각을 한번도 가보질 못했네요. 파주는 이번이 3번째 방문이었는데 말이에요..담엔 꼭!!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주차장이 블록마다 다 있습니다..하지만 때에 따라서는 통제도 하는것 같아요..

저희처럼 아침 일찍오면 롯데시네마가 있는 B블록 지하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근데 아울렛에 롯데시네마까지 있다니 대단...



C블록에서 봤었던 무한도전 디자인전 사진이 이어지니다~~이렇게 쇼윈도로만 바라봐도 왠지 잼있을것 같다는 ㅋㅋ



디자인 작가들의 다양하고 귀여운 캐릭터 아이디어가 재치있더라구요^^ 그러나 저러나 무한도전은 언제 다시 방송하려나 ㅠㅠ



무한도전 디자인전 입구에서 기념촬영^^



벽과 유리관에 전시된 무한도전 캐릭터 디자인들^^ 하나하나 꼼꼼히 보진 못했어요..



이건 대상을 받은 작품이라고 하네요~



무한도전 매니아 분들이라면 여기서 한참 동안 꼼꼼히 다 챙겨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새벽일찍 찾아갔던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정말 아이디어들이 대단하네요..이런 창작 아이디어는 어디서 쏟아지는 건지^^ 저라면 몇날 몇일을 생각해도 제대로된 아이디어 하나 못만들듯..



개인적으로는 벽에 붙은 아이디어 제품들 보다는 머리가 이렇게 큰 캐릭터들을 하나하나 보는 재미가 크더군요^^







무한도전 레슬링 ㅋㅋ



소규모의 디자인전이었지만 나름 볼만했어요^^




ㅎㅎ 예전에 정말 잼있게 봤던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를 컨셉으로 한 캐릭터인형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무한도전 피규어와 디자인들이라고 하네요^^



밖으로 나오면 건너편에 무한도전 캐릭터 포토존이 있답니다^^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는 무한도전 관련 상품도 판매중..



무한도전 디자인전 구경을 끝내고 이제 아울렛 전체를 자세히 구경하기로 했죠..물론 쇼핑도^^



거울 시리즈...애들이 참 좋아하겠더라구요^^



A블록2층에서 내려다본 삼현교~



아울렛 전체를 왔다갔다 하는 셔틀도 운행중인가봐요~



이번엔 A블럭 옥상전망대까지 올라가보았습니다.. 정말 이곳은 가족들의 쇼핑천국인듯...애들이 놀만한 곳들이 정말 많더군요..



여기가 전망대라고 하는군요..근데 멋진 전망이라고 할만한 곳은 별로^^



많이 돌아다녔더니 출출해서 A블록 1층 안내소 옆에 있는 카페 '코코브루니' 에서 케익하나랑 커피를 마시며 잠시 휴식중^^



드디어 삼현교위에 스윗소로우가 등장했네요^^ 거기만 사람들이 집중적으로 몰려있는 분위기 ㅋ노래만 듣고 제대로 얼굴구경도 못했다는.. 망원렌즈라도 하나 챙겨갈걸 그랬나봅니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기존 아울렛과는 상당히 차별화되어있더군요..

일단 기본적으로 4개의 블록으로 늰 건물구조라는 점과 롯데시네마가 있다는것..그만큼 규모가 크다보니 애들을 위한 놀이 시설, 식당뿐 아니라 매장들이 정말 다양하더라는^^ 거의 백화점 수준입니다.
 

몇년안에는 저희집에서 가까운 김해에 있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도 여기 파주만큼 크게 확장 공사를 한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네요~~실제로 부산,경남지방에서 여기까지 가는건 사실 정말 먼거리죠..

파주 위주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한번 들려서 구경많이 하시는걸 적극 추천합니다^^ 이런 문화 시설면에서 본다면 서울,수도권지역에 사시는 분들이 정말 부럽다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