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9일

강원도 출발한 3박 4일간의 강원도 여름휴가 여행~~죽변을 떠나 17번국도를 타고 잠시 들린 곳은 '망상 해수욕장'이에요~~

'망상 해수욕장 '하면 예전에 차태현 주연의 영화 '헬로우 고스트'에서도 촬영장소로 사용되었구요.

지금도 인기리에 방송중인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김남주와 유준상이 바닷가 해변을 거니는 장면이 나오는데 거기가 바로 이곳 '망상 해수욕장' 이었다고 합니다~

일단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주차비는 무료)...해변으로 나가 잠시 휴식을 취하고 다시 여행일정에 따라 움직이기로 했죠.

캬..정말 멋진 아침 하늘과 넓은 모래사장~~ 망상 해수욕장..실제로 가서 직접 보니까..규모가 상당히 컸습니다..

그런데 휴가철이 거의 막바지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보이지 않더군요^^

주차장도 널널한편...그러고 보면 꼭 극성수기에 맞춰서 휴가를 가서 고생할 필요가 없겠더라는...저희가 갔던 이 시기에도 해수욕장이 이렇게 한적했는데 말이죠~

신발을 벗고 해변을 거니는 로렌^^ 렌이 저한테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죠~~ 항상 행복한 날만 있길...

보시다시피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해수욕을 즐기기엔 딱 안성맞춤이겠더라구요~~

사실 물에 들어가서 놀고 싶기도 했는데..옷도 그렇고 다른 여행일정도 있고 그래서 이렇게 잠시 망상해수욕장을 구경해보는걸로 만족해야 했죠..

힘찬 구렁소리를 지르던 해병대 전우회? 진짜 해병대?...주차장에서도 보이던데 인원이 의외로 많았습니다..

여름내내 이곳에서 지냈을텐데..고생이 ㅠㅠ 피부가 완전 시커멓게 그을려서...하지만 덩치가 엄청 좋더라는~

<망상 해수욕장>

강원도 망상해수욕장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찾아서~

또 다른 색감으로 찍은 로렌의 40d샷...물이 상당히 시원하고 깨끗합니다^^수영을 못해도 해변에 가만이 앉아서 온몸으로 파도를 느껴보는것도 좋은 피서방법이 될것 같네요~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김남주,유준상이 걸었던...정말 깨끗한 해변...해초하나 보이지 않네요^^ 부부나 커플이라면 다정하게 손잡고 걸어보심 좋은 추억이 될듯..물론 어느 해변가나 마찬가지 겠지만요 ㅋ

<망상 해수욕장>

이제 망상해수욕장에서의 휴식을 끝내고 망상해수욕장 바로 건너편에 있는 '동해 보양온천 콘벤션 호텔'로 향했죠.

왜냐하면 밤을 새서 출발하는 바람에 제대로 씻지도 못하고 몸도 풀겸해서 사우나에 가기로 했답니다 ㅋㅋ 시설도 괜찮고 잠시 쉬어가긴 좋겠더라구요~~ 주변엔 이만한 곳도 없고...

여기 이곳은 '헌화로'라는 해안도로변이에요...풍경이 너무 좋아서 잠시 차를 세우고 카메라를 들었답니다^^

도로변에 주차된 차들을 보니 저희만 그런게 아니고 이곳은 예전부터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것 같더라구요..낚시도 하고 사진도 찍고..

로렌도 기념샷을 남겨봅니다..여기는 17번 국도가 아니라 17번국도에서 정동진으로 가는 해안도로쪽^^ 금진 해수욕장을 지나 심곡항으로 가는 길에 있답니다~ 혹시나 찾아가실분들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