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영화나 미드 등의 동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웹하드를 비롯해서 토렌트 등의 방법이 대표적인 방법인데..문제는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컴퓨터에서 다운로드를 받게 될 경우 정말 쓸데없고 악영향을 주는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경우가 다반사다.

 

 

그런데 요즘은 다운로드의 과정없이도 곧바로 재생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데..'아이폰'등의 스마트폰으로만 가능하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는 보안에 취약해서 별도의 바이러스,악성코드 관련 어플을 설치해야하지만..아이폰은 전혀 그럴 필요가 없어서 안전한편이다.

 

아이폰으로 무료영화보는 방법1

우리가 시중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무료 다운로드 쿠폰들이다.

 

인터넷에서 쇼핑을 해도..편의점 택배 등을 이용해도 얻을 수 있는데. 해당 사이트에 무료회원 가입을 해서 쿠폰 등록을 해서 사용하면 된다.

 

개인정보 유출문제로 사용을 꺼려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그저 '중복사용'방지를 하고자 휴대폰 인증의 과정은 꼭 거쳐야 하더라.

 

아이폰으로 무료영화보는 방법2

실제로 내가 이용해보았던 다운로드 사이트이다. 일단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등록하면 1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솔직히 그 많은 포인트를 다 쓰는 건 조금 무리다.

 

이곳 저곳 이용해보면 알겠지만..사이트마다 조금씩 특색이 있다. 콘텐츠가 다양하면서 성인인증이 필요한 곳도 있고 그럴 필요가 없는 곳도 있고..그렇다.

 

아이폰으로 무료영화보는 방법

 

 

아이폰으로 무료영화보는 방법3

아이폰으로 무료영화를 보는 것도 좋지만, 미드나 일드를 좋아한다면 꼭 무료 다운로드쿠폰을 활용하라고 권하고 싶다. 아이폰으로 동영상을 볼 때는 '다운로드'가 전혀 필요없기에 용량부족 걱정이 없다.

 

그저 '바로보기' 버튼만 눌러주면 되니까 컴퓨터에서 다운로드하고 TV에 연결해서 재생하는 번거로운 과정따윈 필요없고 집안 어디서는 볼 수 있다는 장점이 크다. 특히 침대위나 화장실 ㅋㅋ

 

아이폰으로 무료영화보는 방법4

주의할 점은 어떤 스마트폰이든지 '동영상'을 재생하면 그만큼 데이터를 상당히 많이 소모시킨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와이파이에 연결된 상태에서 무료영화나 미드 등을 '바로보기'로 감상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무료'라고 해서 모든 컨텐츠를 볼 수 있는건 아니다. '제휴'라고 표시된 콘텐츠는 따로 포인트 결제를 해야만 볼 수 있다. (한국 드라마,영화의 대부분이 그렇다는)

 

평소에 아이폰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즐겨보는 분들은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발견하면 버리지말고 활용하라고 권하고 싶다.

 

✅무료 다운로드권의 부작용과 해결방법

 

무료 다운로드권의 부작용과 해결방법

식당이나 서점 등에 가면 손쉽게 구할수 있는 무료 다운로드권!!! 예전에는 인터넷으로 책을 주문하거나 물품들을 주문하면 택배상자에 "서비스" 차원에서 무료다운로드 이용권을 얻을 수 있었

gong6587.tistory.com

✅토렌트 파일이 필요할때 유용한 다운로드 사이트들

 

토렌트 파일이 필요할때 유용한 다운로드 사이트들

인터넷 상에서 영화나 유틸리티,게임 등 각종 자료들을 다운로드 한번 안해본 사람은 없겠죠?^^ 그중에서도 토렌트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료를 받는 사람들도 여전히 많을껍니다. 한때 저작권 문

gong6587.tistory.com

✅진짜 쓸모있는 유토렌트 팁 3가지

 

진짜 쓸모있는 유토렌트 팁 3가지

아직도 영화나 유틸리티 등 각종 자료를 다운로드 받는 사람들은 대부분은 '유토렌트'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 같다. 나 역시도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애초에 토렌트 파일을 어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