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에 시티세븐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데...갑자기 걸려온 지역번호 "064"의 전화 한통...

 

아 진짜 짜증ㅠㅠ 어디서 또 스팸전화이구나 싶어서 안받으려고 했다가 받아보니...(제가 타지역번호 전화는 되도록 패스해 버리거든요^^)

 

 

"고객님~~ 해피렌트카입니다..."

"네? 어디시라고요?"

"제주도 해피렌트카요~"

"아..네!!"

"다름이 아니고 고객님~고객님이 이번에 제주도 "??이벤트"에 당첨되셨구요..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이 발송되는데..고객님 주소좀 불러주세요^^"

"아^^ 정말인가요? 고맙습니다...."

 

점심시간에 밥먹는데 걸려온 모르는 전화라 기분나빴는데..그런 기분이 순식간에 확 날아가버리더군요 ㅋㅋ 근데 어떤 이벤트에 당첨된건지는 제대로 듣지 못해서 확인이..ㅠㅠ

 

두둥!!!...상품권이라 역시 "등기"우편으로 날아왔군요^^반쯤 찟다가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서 사진에 담아봅니다...

 

자..그럼 내용물을 확인해 볼까요? ^^

 

내용물을 꺼내자...이렇게 이쁜 리본장식으로 된 신세계상품권 봉투와 쪽지가 하나 있군요..흐뭇합니다 ㅋ

 

쪽지 내용입니다...이 인증샷을 올리면 다음 이용시에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진답니다..제주도를 더 자주 가고 싶어지게 만드는군요 ㅋㅋㅋ

 

와우!! 해피렌트카 이벤트 당첨됐어요*^^*

 

 

자..이제 상품권 포장을 뜯어볼 차례!!

 

우와!!! 진짜 5만원권입니다...환희의 미소가 지어집니다 ㅋㅋㅋ 제주도 다녀오자마자 홈페이지에 여행후기 올려서 스타벅스 쿠폰 받은 것보다 100배는 기쁘네요..*^^*

 

당첨자들에겐 미리 전화로 개인 공지후 몇일 뒤에 이렇게 홈페이지에 공지가 났네요^^

 

그런데 생각도 못하게 아이폰으로 찍은 모바일샷에 당첨!!..아이폰 쓰시는분들이 거의 없어서 그랬을까요?..(사실 당첨되더라도 이용후기나 여행후기 부분에서 당첨될줄 알았습니다.)

 

어쨌든 정말 뿌듯하네요 ㅋㅋ

 

기회있을때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좋은 결과가 오는법...다음번에도 기회가 되면 참여하고 싶어지네요 ㅋㅋ

 

다른 렌트카 회사는 모르겠으나..해피렌트카 홈페이지를 보면 유독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많은 것 같습니다..

 

3박 4일 일정중에서 마지막(17일)날에 두번 그냥 올렸던 "경미휴게소""루마인" 에서의 아이폰샷을 담은 글...

 

진짜 잘찍지도 못하고 별거 아닌 사진인데...아무래도 역시 "운"이 좋았었나봅니다.

 

✅뉴모닝LPG 해피렌트카 이용후기...

 

뉴모닝LPG 해피렌트카 이용후기...

● 이용기간 : 2010년 8월 14일 ~ 8월 17일 (77시간)-성수기 ● 렌트비+자차보험 : 181,000원(네비게이션은 가져왔기 때문에 제외) ● LPG 요금 : 3만원(3박4일) 오후 1시반 차량인수 타임이었으나 시간이

gong6587.tistory.com

✅제주국제공항 렌트카하우스 찾아가기+ 렌트카 반납하기

 

제주국제공항 렌트카하우스 찾아가기+ 렌트카 반납하기

최근에 거의 1년에 한번정도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편인 것 같습니다^^아주 오래전에는 제주도에는 렌트카 회사가 거의 존재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정말 수많은 렌트카업체들이 영업을 하고

gong6587.tistory.com

✅제주 쏘카 전기차(볼트)4박 5일 장단점

 

제주 쏘카 전기차(볼트)4박 5일 장단점

4년만에 찾은 '제주도'~ 그 사이에 정말 많은 것들이 변해서 조금 놀랬다. 제주공항 주차장에서 바로 렌트했던 시스템 자체가 사라지고 무조건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야 한다는 사실~ 그리고 예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