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을 가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념품으로 많이 사는 아이템중의 하나가 바로 '샤론파스'다.

 

일본에서도 이 파스의 인지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다. 오사카 도톤보리 글리코상 주변의 대형 광고판들 가운데도 샤론파스가 자리잡고 있을 정도니까..

 

 

이 파스가 유명한 이유는 어른, 아이에 관계없이 딱 적당한 사이즈라서 사용하기 편하고, 다른 파스들과는 다르게 별도의 고정 테이프가 없이 그냥 붙여도 부착이 잘된다는 점이다. 파스 그 자체로서의 효과도 최고다!

 

일본 샤론파스! 붙이기 편하고 효과도 최고1

일본어를 잘아는 사람이라면 쉽게 읽을 수 있겠지만...샤론파스는 일본 '히사미츠' 제약에서 판매중이다. (아마 이 제약회사는 샤론파스가 다 먹여살리지 않을까? ㅋㅋ)

 

보통 한 박스에 140매가 들어있는데 사이즈는 4.2cm x 6.5cm로 모두 동일한 규격이다.

 

일본 샤론파스! 붙이기 편하고 효과도 최고2

샤론파스 한통을 개봉해보면 20개가 한봉지에(녹색) 들어있고 한장으로된 흰색 봉지가 있는데..이건 나중에 쓰고 남은 파스를 보관하는 용도다. (넣어서 밀봉할 수 있도록 입구에 팩이 붙어있는 구조)

 

일본 샤론파스! 붙이기 편하고 효과도 최고

 

 

일본 샤론파스! 붙이기 편하고 효과도 최고3

샤론파스 한장은 양면으로 되어있는데 이래서 밀봉팩이 필요한 듯하다. 사용방법은 정말 단순~ 그냥 파스 한장을 벗겨내서 내가 원하는 곳에 부착만 하면 끝이다.

 

일본 샤론파스! 붙이기 편하고 효과도 최고4

한봉지에 20개가 들어있는데 샤론파스~ 실제로 처음 개봉하면 위와 같으 모습이다. 녹색종이에 양쪽으로 파스가 한장씩 붙어있다.

 

일본 샤론파스! 붙이기 편하고 효과도 최고5

목이나 팔, 손목, 발목 등...평소에 뻐근하거나 삐기 쉬운 부위에 부착해주면 정말 시원하다.

 

파스의 효과는 대부분 비슷비슷하겠지만 부착하고 몇분후가 지나면 확~달아오르는 기분이 정말 좋다. (개인적으로 자기전에 붙이고 다음 날 아침에 떼어내는 것을 추천함)

 

위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샤론파스가 다른 파스와 차별되는 점은 쓰기 편한 사이즈와 편한 사용방법이다. 일본 여행중에 지인용 선물을 고민한다면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1순위^^

 

✅글로벌나이프~ 생각보다 가벼운 식칼

 

글로벌나이프~ 생각보다 가벼운 식칼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식칼이 판매중이지만, 일본에도 꽤 유명한 브랜드가 있다. 아무래도 일본의 칼을 떠올리면 '사무라이' 이미지가 생각나는데.. 그런 전통을 계승해서 현대화 시킨

gong6587.tistory.com

✅일본 곤약젤리~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

 

일본 곤약젤리~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

일본 자유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돈키호테'같은 대형 잡화점에서 구매하는 물건들을 보면 다 비슷비슷하다. 아마도 입소문을 타고~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서 널리 알려져서 그럴지도 모르겠

gong6587.tistory.com

✅메구리즘 수면안대로 비행기에서 편하게

 

메구리즘 수면안대로 비행기에서 편하게

주변이 컴컴하지 않으면 눈을 감아도 외부의 빛때문에 편하게 잠을 잘 수 없는 경우가 있다. 버스나 기차를 탈 때도 그렇지만..특히, 밤에 출발해서 새벽에 도착하는 비행기나 장거리 비행기를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