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깎이를 사용할 때, 짜증스러운 일은 잘린 손톱이 예측 불가한 방향으로 튀고 그걸 찾는다고 시간을 허비하게 된다는 점이다.

 

만약 손톱 조각을 찾지 못하면 나중에 발에 찔리는 일도 발생한다는 ㅋㅋ 이미 많이 알려진 방법이지만 손톱을 안튀게 깎으려면 '유리테이프'를 활용하면 된다.


 

이 포스팅도 같은 방법에 대한 이야기다. 그런 방법이 싫다면, 손톱 튐 방지용 커버가 달린 손톱깎이를 구매하는 방법도 있다.

 

손톱깎이 사용팁! 손톱안튀게 깎는방법1

위 사진에서 좌측에 보이는 손톱깎이가 가장 흔한 제품이고.. 우측에 있는 귀여운 손톱깍이가 기본적으로 손톱 튐 방지 커버가 장착된 제품이다.

 

손톱깎이 사용팁! 손톱안튀게 깎는방법2

손톱깎이 손잡이 끝쪽부터 반대로 끼워넣을 수 있는 구조다. 아마도 같은 사이즈의 손톱깎이라면 공유해서 사용해도 괜찮을 듯하다.

 

손톱깎이 사용팁! 손톱안튀게 깎는방법3

완전히 장착되면 위와 같이 손톱깎이 머리 좌,우측의 빈공간이 커버로 막히게 된다. 

 

이 상태로 손톱을 깎으면 옆쪽으로 손톱이 절대로 튀지 않게된다. 물론 앞쪽으로 튀는 손톱은 어쩔 수 없겠지만..손톱조각이 앞쪽으로 튈일은 실제로 거의 없다.

 

손톱깎이 사용팁! 손톱안튀게 깎는방법4

같은 원리로 기존의 손톱깎이 역시 조각이 튀지 않도록 해주는 방법이 있었으니..

 

손톱깎이 사용팁! 손톱안튀게 깎는방법

 

 

손톱깎이 사용팁! 손톱안튀게 깎는방법5

바로.. '유리테이프'를 활용하는 방법이다^^

 

손톱깎이 사용팁! 손톱안튀게 깎는방법6

손톱깎이 사용모드로 벌린 상태에서 유리테이프로 손톱깍이 머리부분의 좌,우의 빈공간이 보이지 않도록 감싸듯이 붙여주면 된다.

 

손톱깎이 사용팁! 손톱안튀게 깎는방법7

그 상태에서 손톱을 깎아보면... 튐 방지 커버가 끼워져 있을 때와 전혀 다르지 않다. 테이프의 접착력이 있기에 오히려 더 효과적인 것 같기도^^

 

손톱깎이 사용팁! 손톱안튀게 깎는방법8

손톱을 다 깎고나서 테이프를 떼어내면 위와 같이 손톱조각의 일부가 달라붙어 있기에, 잔여물을 처리하기에도 편하다. 손톱이 안튀게 손톱을 깎고 싶다면 이런 방법을 꼭 활용해보시길~

 

✅엄지손톱 세로줄, 가로줄이 생기는 이유는

 

엄지손톱 세로줄, 가로줄이 생기는 이유는

우리 몸의 건강상태를 대략적으로 짐작할 수 있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손톱'이라고 합니다. 요즘 엄지손톱 세로줄 또는 가로줄이 생긴다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은데요.. 저 역

gong6587.tistory.com

✅발톱무좀 해결~플루코나졸의 효과

 

발톱무좀 해결~플루코나졸의 효과

지긋지긋한 발톱무좀과 함께 생활한지는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거의 30여 년은 된 거 같네요. 무좀약이 상당히 독해서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다는 어른들의 말에.. 병원 치료가 두려웠고 고통도

gong6587.tistory.com

✅데싱디바(붙이는 네일) 파는곳, 붙이는법

 

데싱디바(붙이는 네일) 파는곳, 붙이는법

네일아트에 관심이 있는 여자분들이 상당히 많긴 많은가 보다. 여름철이 되니 더 그런 듯~ 조리나 슬리퍼를 신고 다니다보니 발가락이 자연스럽게 노출이 되는데..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면 발톱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