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여행을 가봤다면 누구나 '케이마트(Kmart)'에 한번쯤은 들려봤을 것이다. 그 이름만 보면 마치 '한인 마트'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다.

 

일전에 우리나라로 진출했다가 망하고 돌아간 '월마트'만큼이나 세계적으로 규모가 큰 미국의 대형 마트 체인점이라는 사실!

 

 

괌 자유여행에서 케이마트에 가는 이유는 숙소에서 먹을 음료나 간식 등을 한꺼번에 구매하기 위함인데..이때 '쿠폰'을 사용하면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그런데 그 쿠폰을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괌 케이마트(Kmart) 할인 쿠폰 출력하는 방법1

리테일미낫(RetailMeNot)이라는 사이트를 방문하면 전세계 50,000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쿠폰들을 조회할 수 있다. 이런 곳이 있다는 사실조차 몰랐는데.. 괌자유여행을 계획하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다는 ㅎㅎ

 

 

👉︎리테일미낫 바로가기

 

괌 케이마트(Kmart) 할인 쿠폰 출력하는 방법2

리테일미낫 페이지 제일 위에 있는 검색창에 'kmart'라고 입력을 하면 딱 하나만 검색되고..곧바로 이용가능한 쿠폰 목록을 조회할 수 있다.

 

괌 케이마트(Kmart) 할인 쿠폰 출력하는 방법3

그런데 자세히보면 이게 온라인용 쿠폰인지 오프라인 매장용인지 확인해봐야 한다.

 

만약 그냥 쿠폰 코드라고 적혀있다면 '온라인'사이트에서만 쓸 수 있는 쿠폰이다. 잘 모르는 사람들은 'show coupon code'버튼을 클릭하게 되는데..

 

괌 케이마트(Kmart) 할인 쿠폰 출력하는 방법4

위와 같은 쿠폰 코드가 보이게 되고 케이마트 회원이라면 이 코드를 복사해서 케이마트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사용할 수 있다.

 

괌 케이마트(Kmart) 할인 쿠폰 출력하는 방법

 

 

그런데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 화면을 캡쳐해서 매장 직원에게 보여줬다가 할인혜택을 못받았다는 이야기를 하더라. (당연히 안되지 ㅠㅠ)

 

괌 케이마트(Kmart) 할인 쿠폰 출력하는 방법5

실제로 케이마트 할인쿠폰은 무조건 종이에 출력해서 가져가야 한다.(가끔 스마트폰으로 캡쳐한 것도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있다) 

 

👉︎케이마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런데 출력용 쿠폰은 리테일미낫 홈페이지에는 없고 위와 같은 케이마트 홈페이지로 들어가야만 인쇄가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제일 위쪽을 보이는 'coupons' 메뉴를 클릭!

 

괌 케이마트(Kmart) 할인 쿠폰 출력하는 방법6

그러면 위와 같이 케이마트(kmart) 로고가 적힌 쿠폰 목록이 큼직하게 보인다.

 

괌 케이마트(Kmart) 할인 쿠폰 출력하는 방법7

쿠폰 유효기간은 언제든 달라질 수 있으니까..출력하기전에 내가 언제 이 쿠폰을 쓸 것인지 염두해둬야 함~ 괌 케이마트 쿠폰의 할인율은 보통..10%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100달러치를 구매하면 10달러 할인이 되고..뭐 그런씩이다. 이 할인쿠폰을 출력하려면 아래에 보이는 'print'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괌 케이마트(Kmart) 할인 쿠폰 출력하는 방법8

짜안~ 이게 바로 진짜 케이마트(kmart) 할인 쿠폰이다. 다시 한번 아래쪽에 있는 'print'버튼을 누르면 종이에 인쇄할 수 있다는~

 

회원가입도 전혀 필요없고 괌 케이마트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괌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라~

 

✅괌 케이마트 위치, 영업시간 확인!

 

케이마트 · 404 North Marine Drive, Tamuning, 96913 괌

★★★★☆ · 할인점

www.google.co.kr

✅괌에서 돌아오던날 새벽(괌공항 출국, 사간라운지 정보)

 

괌에서 돌아오던날 새벽(괌공항 출국, 사간라운지 정보)

괌이나 사이판 여행은 새벽에 공항에 입국하고..다시 한국으로 돌아올 때도 새벽에 출국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는 편이다. (물론 항공편마다 조금씩 다른데.. 부산 입출국이라면 대부분 그런 경

gong6587.tistory.com

✅투몬샌드프라자에서 괌프리미엄아울렛(GPO)까지 무료 셔틀버스 타기

 

투몬샌드프라자에서 괌프리미엄아울렛(GPO)까지 무료 셔틀버스 타기

괌 자유여행을 가게되면 누구나 한번쯤 가게되는 곳이 바로 '괌프리미엄아울렛'이다. 현지에서는 흔히 'GPO'라는 줄임말로 불리고 있다는~ 여행일정 동안 렌트카를 이용한다면 언제든 갈 수 있는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