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 본문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

다녀온지 벌써 7개월정도 지난.. 4월 말의 괌가족 여행기.. 여러명이 한께 이동하고 식사하려면 미리미리 특별한 맛집을 선택해서 예약해두는 것이 좋다. 


우리가 흔히 '괌맛집'을 검색하면 빠짐없이 등장하는 레스토랑중 하나가 '조이너스 데판야끼'라는 곳이다. 



말그대로 뜨거운 철판위에 고기나 새우, 랍스터 등을 올려서 맛있게 구워줌과 동시에 불쇼까지 선보여주는데.. 어른, 아이 할 것없이 모두 만족할만한 식당이다.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1


이때가 2017년 4월 30일 오후 6시 33분쯤이다.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는 투몬샌드 플라자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괌은 언제나 사람들이 많아서 유명 맛집이라면 전화로 예약해두는 것이 좋다. 나 역시도 전화로 직접 예약했다. 그 정도는 어렵지 않는 영어라서 충분히 할 수 있을 듯^^


우리는 숙소가 '하얏트 리젠시'였기에 천천히 걸어갔다. 약 5분정도 거리~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2


비어있는 좌석이 많았지만.. 대부분 예약석이더라. 이름을 말해주니 곧바로 7~8인용 반원형테이블로 안내받았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은 절대 저렴한 편은 아님^^ 이런 곳에 갈 때는 과감해져야 한다.


메뉴가 꽤 많은 편인데.. 세트 메뉴와 단품을 적절히 섞어서 주문했던 것 같다. 정확히 뭘 먹었는지..가격이 얼마였는지는 모르겠다.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3


우리가 앉았던 조이너스 데판야끼의 테이블~ 테이블마다 쉐프가 따로 배정된다. 이런 좌석인 경우는 되도록 단체로 앉는게 나을 듯 싶다.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앉으면 메뉴 선택도 거시기하고 조금 그렇겠더라^^ 게다가 한 가족이면 불쇼 서비스가 훨씬 적극적이다.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4


괌 조이너스 데판야끼의 내부 모습...

런치 타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디너 타임은 오후 5시 반부터 밤 10시까지다. 보통 런치 타임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은 모양.. 그렇다고 디너가 나쁘진 않다.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5


철판구이용 재료들이 등장했다. 숙주나물도 보이고.. 피망, 옥수수, 두부, 버섯 등등..  랍스터와 새우도 보인다. 가족끼리 모인김에 소주와 맥주도 함께^^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6


어린 조카가 두명 있는 관계로 쉐프가 재미있는 걸 많이 보여주더라. 썰린 양파를 탑처럼 쌓은 다음에...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7


그 속에 기름을 붓고...(기름인지 알코올인지는 모르겠다)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8


곧바로 불을 지르더라 ㅎㅎ 화려한 불쇼의 시작! 쉐프마다 어떤 주특기가 있겠지만..우리 테이블을 담당한 쉐프의 경우, 철판을 두들기면서 기차소리를 연출하더라는~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9


이번엔 또 다른 불쇼의 시작...위 사진은 동영상을 캡쳐한 화면이다. 철판 오른쪽 끝부분에 약간 불을 붙이고...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10


곧바로 기름(?) 알코올(?)을 천천히 부워주면서...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11


원을 그리니까 불길이 확 번진다 ㅎㅎ 순간적으로 열기도 느껴지고^^ 정말 재미있는 불쇼였다.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12


1인당 이렇게 많은 밥을 준비해주던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큰 접시에는 쉐프가 인원수에 맞춰서 적절히 분배해서 구운 재료들을 직접 올려준다. 그저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됨^^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13


남아있는 소고기와 새우, 랍스터도 맛있게 먹었다. 속이 든든해지던 괌에서의 저녁식사^^가격이 제법 나왔던 것 같은데.. 그걸 떠나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 저녁 8시쯤 이곳을 떠났다.


괌맛집 '조이너스 데판야끼' 맛있는 불쇼~14


숙소로 돌아가기전에 투몬 샌드 플라자 내부구경도 하고~~ 여기는 루이비통..


괌여행을 가게 된다면, 조이너스 데판야끼를 식사 코스로 포함시켜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