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전용 화장품도 많지만..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도 전혀 나쁘지 않다.
호주의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이솝(Aesop)'도 이미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흠은 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면 계속 이 화장품만 사용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는^^
특히 평소에 얼굴에 각질이 많거나 건조한 증상이 있다면 이솝의 남녀공용 각질 관리세트는 강추다! 남자인 나 역시도 수개월째 이솝만 사용중이다
우리 부부가 함께 사용중인 이솝(Aesop) 4가지 제품들이다.
사실 이 제품들이 전용 각질 관리세트는 아니지만.. 평소 건조한 피부관리용으로 상당히 효과적이다. 특히 각질이 자주 생기는 남자들에게 꼭 추천!
첫번째는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토너'다. 알콜 성분이 전혀 없고 피부 진정, 수분공급 효과가 있다. 파슬리 씨드, 라벤트 블루 카모마일이 주성분이며, 100ml가 48,000원이다.
토너는 화장솜을 사용해야 하는데..뚜껑을 열면 작은 구멍이 보인다.
이렇게 화장솜에 적당량을 뿌린 다음..
얼굴 피부결을 따라서 쓱쓱~ 닦아내면 된다. 평소 피부에 노폐물이 많은 사람이 제대로 닦였다면 화장솜이 누렇게 변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ㅠㅠ
토너로 얼굴을 닦았다면, 두번째로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을 사용한다.
피부를 보호해주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혼합되어 있고, 매끈한 피부관리에 좋다. 그레이프 씨드, 판테놀, 파슬리 씨드가 주성분~ 100ml가 85,000원이다.
이솝(Aesop) 남녀공용 각질 관리세트 추천
세럼의 뚜껑부분은 스포이드 방식이라서 사용하기 편하다^^
먼저, 이렇게 손바닥에 세럼을 필요한 만큼 덜어주고.. 그냥 바르는게 아니라, 여기에 '오일'을 섞어서 얼굴에 바르는 것이 포인트다!
우리가 사용중인 '다마스칸 로즈 페이셜 트리트먼트'다. 열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풍부한 비타민 A와 E를 공급해준다. 로즈, 네롤리, 바이올렛 리프가 주성분~25ml가 100,000원이다.
이 오일도 뚜껑이 스포이드 방식이라는 특징이 있다. 한방울 정도만 빨아들인 다음, 손바닥에 있던 세럼에 뿌려주고..
위와 같이 손가락으로 섞어주면 색깔이 변하게 된다. 이 상태로 얼굴에 발라주고 각질이 많고 건조한 부위는 약 2~3초간 손바닥으로 눌러주는게 좋다.
마무리로 수분크림도 발라주면 굿!
위 사진속에 보이는 건 이솝 '프림로즈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이다. 피부를 부드럽게하고 수분공급하는 역할을 하는데..세이지 리프, 로즈마리 리프, 라벤더가 주성분이다. 60ml가 65,000원~
필요한 만큼만 손바닥에 덜어서 얼굴 전체도 꼼꼼하게 발라주면 된다. 이솝(Aesop)제품 중에서 이 4가지만 사용해도 각질도 사라지고 깔끔한 피부관리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
화장품의 '가격'을 봤겠지만.. 이솝 제품들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하다. 그래도 몇개월 동안 오래 효과적으로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