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부산 15층 라운지 이용방법 본문

노보텔 부산 15층 라운지 이용방법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끝자락에 위치한 노보텔 앰버서더 부산점은 15층에 전용 라운지가 있다. 


이그제큐티브층(15~16층)을 이용하는 손님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인데..각종 음료와 음식이 모두 무료다. 



지난 크리스마스 전날 우리 부부가 이용한 객실도 '이그제큐티브' 객실'이었는데..노보텔을 처음 이용하려는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노보텔 앰버서더 부산 16층


여기는 노보텔 부산의 16층 엘리베이터 통로 옆이다. 


저 쇼파 오른쪽에,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내려가면 거기가 15층 라운지다. 15층 투숙객의 경우, 자동문을 열고 라운지로 들어가면 된다.


노보텔 부산 이그제큐티브층 이용고객 특전


체크인 하면서 받았던 이그제큐티브층 이용고객 특전 안내문이다. 


조식은 로비층에 있는 '씨스케이프스' (오전 6시~오전 10시)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주류와 간단한 음식 서비스는 15층 라운지에서 먹을 수 있다. (오후 5시반~저녁 7시반)


그리고 6층의 수영장, 사우나, 체육관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전 6시~밤 10시)


정해진 객실 기준 인원(2인)외 추가 인원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별도의 요금이 필요하다. 라운지 혜택 전체를 추가할 수 있는걸 보면 일반 객실 손님도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제일 정확한 사항은 호텔 로비에 문의를 하는 것이 제일 빠르다)


노보텔 부산의 15층 라운지


이 때가 크리스마스 이브 오후 4시 40분경이었을 듯.. 


일단 객실에 짐을 풀고 이곳에 내려와 자리를 잡았다. 15층 라운지는 오션뷰다. 만약 다시 한번 노보텔에서 숙박할 일이 있다면 꼭 오션뷰 객실로 배정받고 싶다.


주류 서비스가 제공되는 시간이외에도 탄산 음료, 커피, 쿠키 등은 얼마든지 이용 가능!


노보텔 라운지에서 바라본 해운대 해수욕장


노보텔 부산 15층 라운지에서 내려다본 해운대 해수욕장~ 서서히 해가 지고 있더라.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바닷가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노보텔 부산 15층 라운지 이용방법



해운대 해수욕장 크리스마스 풍경


해운대에 정말 오랜만에 갔었는데.. 정말 많이 변했더라. 각종 시설도 많이 생겼고..


노보텔 라운지 음식들


15층 라운지에서 먹었던 음식들이다. 모두 셀프 서비스다. 일단 커피와 콜라, 쿠키 몇개를 먹고.. 주류 서비스가 시작되기를 기다렸다. 


그 시간쯤에 냉장고에 맥주들이 채워지고.. 샌드위치와 소세지 등의 간단한 음식이 제공된다. 예전에 '괌'에 갔을 때도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했었는데..그 느낌과 비슷했다.


노보텔 부산 로비층 크리스마스 장식


노보텔 부산 로비층에 있던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들... 특별한 기념일이 되면 꼭 다시 찾고 싶어지는 그런 호텔이었다. 물론 시설면에서 조금 오래된 느낌을 지울 순 없지만^^


노보텔 부산 레스토랑 조식


다음 날, 로비층 '씨스케이프스'에서 먹었던 뷔페 부식~ 먹은 것들은 풍부한데.. 맛은 그냥 그럭저럭~ 아침에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면 앞에 앉아서 대기해야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