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의 후쿠오카 자유여행에서.. 호텔 조식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물론 평소에도 아침밥을 거의 챙겨먹지 않았기 때문에.. 불편하게 느끼진 못했음^^)

 

하루는 점심 식사를 뭘로 해결할까 고민하다가.. 텐진역 근처에 있던 서점에 들리기 전에 아침 겸 점심으로 커피와 빵을 선택했다.


 

일전에 로렌이 다녀왔다던 '흑당커피'라고 알려진 곳인데.. 사실 그건 메뉴 이름이고, 이곳의 실제 이름은 '우에시마(上島)'다. 후쿠오카에도 여러 분점이 있는데.. '텐진 지하상가'에도 있다.

 

텐진-우에시마-흑당커피-1

2018년 10월 6일 오후 12시 11분~ 카페의 정확한 이름은 '우에시마 커피가게(上島珈琲店)'이고 1933년에 일본 '고베'지역에서 설립되었다고 한다.

 

텐진-우에시마-흑당커피-2

가게 앞쪽에 있는 메뉴판을 보며, 한참을 서성거린 우리.. 결국, 우에시마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흑당커피 2잔과 샌드위치(크로크 무슈, 타마고 산도)를 주문하기로 했다.

 

텐진-우에시마-흑당커피-3

물론 런치 세트 메뉴가 별도로 있다. 단품과 가격을 비교하니.. 사이즈가 다른 모양이다.

 

텐진-우에시마-흑당커피-4

후쿠오카 우에시마 텐진 지하상가점의 내부~구릿빛이 나는 조명등이 예쁘다^^

 

텐진-우에시마-흑당커피-5

이 날 주문했던 계산서~ 총 1,570엔이 결제됨.

 

텐진 우에시마의 간단 점심(흑당커피와 샌드위치)

 

 

텐진-우에시마-흑당커피-6

제일 먼저 서빙된 흑당커피 2잔~ 전체가 구리로 만들어진 머그잔이 특색있다^^ 표면의 사용감은 세월의 흔적일뿐...(1잔이 410엔)

 

텐진-우에시마-흑당커피-7

함께 등장한 '타마고 산도'(380엔) 개인적으로 계란을 좋아하기에..이렇게 빵사이에 집어넣은 계란의 맛은 질리는 법이 없다. 우에시마에 갔다면 꼭 추천하고 싶음.

 

텐진-우에시마-흑당커피-8

평소에 이런 류의 아이스 밀크 커피는 즐기지 않는 편이지만.. 이곳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해서 호기심에 마셔봤다는^^

 

일단... 머그잔이 보냉력에 탁월한 '구리'라서 더위를 날려줄 만큼, 엄청 시원하다. (이런 재질의 컵은 곁으로는 예뻐도, 세척과 관리가 조금 어려움)

 

텐진-우에시마-흑당커피-9

다른 메뉴들과는 다르게..5분이 지난 오후 12시 22분에도 서빙된 크로크 무슈(370엔)~ 직원이 깜빡하고 서빙하지 않았다가 로렌이 물어보니..뒤늦게 준비되었다. 맛은 그럭저럭..

 

후쿠오카 텐진 지하상가 동1번 출구쪽에 위치한 우에시마 커피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7시반~ 오후 10시까지. (정확한 위치는 아래에 있는 구글 지도를 참고)

 

✅텐진 우에시마 커피 위치안내

 

Ueshima Coffee ·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地下3号 東1番街 第333号

★★★★☆ · 카페

www.google.com

✅후쿠오카 텐진 '이온몰' 밤늦게 구경하기~할인쿠폰은 덤

 

후쿠오카 텐진 '이온몰' 밤늦게 구경하기~할인쿠폰은 덤

후쿠오카 자유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의 대부분의 특징은 '돈키호테'를 1번이상 꼭 간다는 사실이다. 실제로 가보면 일본인들보다 외국인 관광객이 거의 대부분이다 ㅎㅎ 24시간 영업을 하고 다양

gong6587.tistory.com

✅텐진 호르몬~맛있는데 양이 적다

 

텐진 호르몬~맛있는데 양이 적다

일본 자유여행을 가면 그 지역의 '맛집'을 찾기 마련인데.. 이번 후쿠오카 여행에서는 전에 로렌이 갔었던 유명 맛집을 다니며 저녁식사 해결했다. 확실히 사람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는 건 다 이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